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9 de abril de 2017

부활절의 세 번째 2017년 4월 30일 (일요일)

부활절의 세 번째 2017년 4월 30일 (일요일)

누가 복음 24,13-35

모든 1. 먼저,이 텍스트는 누가 자신이다. 처음부터 엠마오 신호의 제자 큰 위험 그리스도가 부활하지 않았다면, 모두가 당신의 마음을 다음과 국민을 위해 싸우는하여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실패 선의의 전체 위대한 사람의 역사가 될 것이라고 . 사실, 많은 사람들이 오늘을합니다. 그 것은이 일어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다 때문에 아니, 나사렛에서 그 사람의 부활을 인정한다. 또한, 성경은 죽은 편지, 아니 미래, 단지 자조 교육 등의 아마 서비스를 할 것이다. 제자, 다른 한편으로는, 할 것이다 단지 몽상가, frutrasdos와 "미친", "바보", "블라인드"(엠마오로 이동하여 신호 블라인드)와 유대교의 지도자 전에 비참한 생각없는 미래, 남성과 여성. 그들은 보통 사람들, 더 이상 의미가 없었다 과거에 남아있는 "마을", 현실에 더 이상 관심이 둘의 삶으로 돌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과의 경험은 압도적이었다. 그러나, 나는 믿음이 부족. 예수님은 그들을 만나 그들에게 부활의 진리를 보여주기 위해 오는 그들에게 성경 본문을 설명하고 그들에게 그의 새로운 현실과 미래를 보여주는 그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축하합니다.

예수의 발현을하고 성경을 다시 읽기 : 부활의 2. 징후, 빈 무덤의 증거를 넘어, 다른 두 가지 영광의 상태에 예수의 현실을 이해하는 데 중요하다. 빈 무덤은, 역사적으로, 부활의 사실,하지만 충분하지 나타냅니다. 이 추가, 자발적 그의의 충족 부활하신 예수님 자신의 모습. 부활하신과의 만남은 그들에게 더 구약 성경 텍스트에서 자신의 신념을 심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예수님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큰 필요성, 이미 부활했다 성경의 이해에 의해 구동된다. 따라서, 엠마오의 제자의이 계정에, 오직 믿음으로 인식 마스터의 참신을 나타내는 하나님의 말씀에 반사 예수의 모양, 모두입니다. 이 계정은 예수 자신이 exegete 때문에 흥미, 그것은 제자들에게 자신을 이해하는 두 키의 정당한 해석이 부활하신 예수님을 도달하는 진정한 길을 나타내는 사람 자신이다, 성경 해석의 주도권을 소요 누가 삶과 성경을 이해합니다.

3. 많은 것 예수님은 그와 같은 커뮤니티가 그의 죽음 전에 있던 길의 중간에 계속; 그는 그의 가르침과 기적에 항상있을 싶습니다. 텍스트는 지금 교회, 그리스도의 몸의 시간이 올 것을 보여줍니다. 예수님은 성경을 성취 우리를 위해 자신을주고, 그 구원의 임무를 개최했다. 그것은 죽음, 죄와 마귀를 정복, 승리였다. 그는 죽음에서 부활 지금은 산 자와 죽은 자의 주님으로, 영광스러운 방식으로 살고있다. 그의 존재는 각각의기도, 그룹은 그의 이름에 모여, 말씀 전례, 수집 된 조립 자체를 통해 교회에서 계속됩니다. 그는 변환을 필요로하는 모든 사람들과, 각각의 제자로, 그분의 교회와 함께 산책을 계속합니다. 이 존재는 어떻게? 성령을 통해.

교회 4. 무엇을해야합니까? 매 순간에 계속 검색 하나님의 말씀을 항상 더 효과적인 이해; 항상 더 많은기도를 통해 하나님 께 가까이; 항상 예수님의 더 나은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위해 싸우는; 확신을 축하하고 엠마오의 제자들이 예수님을 인정 빵의 파괴했기 때문에 거룩한 성체를 열렬. 성체가없는 사회는 그리스도인이 될 수 없습니다. 성찬례는 그분의 교회에 대한 영원한 생명 음식을 가지고 예수의 공동체의 삶의 중심입니다. 헤수스 크리스토 자신 영광입니다 성체없이 하늘의 빵없이 부활하신 예수님의 교회를 생각 할 수 없습니다. 성찬례는 역사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가장 구체적인 존재입니다. 그는 약속 : "나는 당신과 함께 시간이 끝날 때까지 매일 될 것이다"(마 28:20).

5. 그것은 모든 그리스도인은 모든 제자는 이러한 경험을 통해 믿음의 말씀, 성체와 고백 :. 회사 분리 할 수없는 세 가지를 서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열을 호출 모두가 주 헤수스 크리스토 알 수 있습니다. 말씀, 성체와 믿음의 직업의 경험은 변환, 정신 변화, 자기 포기, 생명에 대한 믿음, 사랑, 진리와 생명으로 하나님의 지평을 입력하는 그들의 수평선을 필요로한다. 당신의 인생에서이 참신의 인식, 베드로가 일어나 바닥을 왼쪽, 그는 열정적으로, 그가 죽음으로 예수님을 LED가 직면 사랑 그리스도에 대한 그들의 순종에 넣어 모든 것을 직면 할 수있는 용기를 뽑아 부활을 선포 그는 승리 예수 살아의 증언을주고, 하나님, 생명의 주님을 믿는 신앙과 희망에 따라 생활에 모두를 초대했다. Emau의 제자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