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xta-feira, 29 de dezembro de 2017

하나님은 그의 사랑하는 아들을 보냈다.

하나님은 그의 사랑하는 아들을 보냈다.
아무 것도 모른 채 무덤을 향해가는 것은 재앙입니다. "시체가 사라진 경우"훨씬 더. 예수의 가르침을 아직 이해하지 못한 사람은, 여전히 모든 사람과 함께 물질적 법칙에 더 이상 의존하지 않는 "사람을 찾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직 그것을 믿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막달라 마리아처럼 베드로도 아무 것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반면에, 사랑하는 제자는 그 표적을보고, 주 (主)가 전에 말했던 것을 이해하고 믿었습니다. (마 16:21, 마가 복음 8, 31b, 누가 복음 9:22) 예수님은 부활에 대해 말씀 하신다. 또한 요한 복음 10 장 18 절에서 예수님은 선한 목자로 자신의 상태에 관해 가르치 셨을 때, 그분의 목숨을 자유롭게 주시고 그분의 능력으로 그 목숨을 걸러 주 십니다. 사랑하는 제자는 예수 그리스도와 나사렛 마스터의 직접 계시 된 모든 것을 이해하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의 중심에 소개 된 마스터를위한 당신의 사랑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을 기억합니다. 누가 그리스도의 제자가 반드시 시간, 공간, 자연 법칙에 의해 제한 그의 상태 서보에 따라 절대적으로 구세주의 존재를 필요로하는 세계의 중간에 빈 무덤 건너하지만 안되고 싶어하지만, 주님의 상태 , 영광, 승리 만이 무덤을보고 믿음으로 인식, 말씀을 이해하고 부활하신 그리스도의 존재를 경험하고 자신의 선물을 하나님 께 보이게된다.
아직 이해하지 않은 사람들을 대표하는 2 막달라 마리아는, "좋은 아침"에 믿음의 선물을 달성하지 않은 여전히 ​​"어두운"입니다은 "무덤"을 참조하지만를 입력하고 절망하지. 그녀의 시체, 새벽과 어둠에 대한 탐색은 여전히 ​​빛의 부재, 삶의 부재, 신앙의 참신의 징조입니다. 예수님과의 유착은 없습니다. 새벽 이었지만 예수님이 이미 부활 하셨기 때문에 그녀는이 신비를 볼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창조의 날, 새로운 역사, 사망에 대한 승리, 죄와 악마를 나타내는 주 첫날 DOMNGO에있었습니다. 부활의 날, 그러므로주의 날, 안식일의 하루; 새로운 인류의 날, 주님을 찾은 그분.
3. 베드로와 사랑하는 제자도 무덤으로 달려갑니다. 둘 다 죽음에 대한 승리를 여전히 믿지 않았던 공동체의 표징으로서, 예수의 죽음이 그의 존재를 제한했다고 여전히 생각했습니다. 그 당시에 예수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사도들은 이미 분리되어 있었기 때문에 (막 16:32) 막달라 마리아가 왜 그 두 사람과 만나는 지 이해하는 것은 쉽습니다. 음, 사랑하는 제자는 더 빨리 달려갑니다. 사랑이 더 빨리 이해하고, 더 빨리오고, 문을 열어주고, 정확한 시간을 기다리고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제자에게는 이름이 없습니다. 십자가에 못 박히신 베드로와 함께 예수님의 어머니로서의 아들로 주어졌으며, 어머니, 아들 예수 및 공동체와 친밀합니다. 사랑하는 제자는 언제나 예수님을 향한 채로 예수님 옆에 서서 약속 할 것이 없으므로 (베드로의 표식), 항상 충실하고 사랑스러워합니다. 단지 넝마가 무덤을 위반되지 않았 음을 표시 압연 접혀 그들은 옷에 관심되지 않았을 때문에 겸손, 피터하기 전에 자신의 위치를 ​​인식, 당신은, 빈 무덤에서 그리스도와의 진정한 만남이 필요합니다. 사랑하는 제자는 나사로에게 일어난 것처럼 그리스도 께서 죽음의 쇠사슬 아래 있지 않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믿고 이해합니다. 그 순간, 사랑하는 제자는 죽음을이기는 사랑의 진리에 도달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 만 영원히 산다. 피터는 나중에 그것을 이해할 것이다.
4. 막달라 마리아 피터와 막달라 마리아는 아직 의심의 여지가없는 사람들을 상징합니다. 그들은 아직 예수님의 새로운 상태에 의해 부활에 의해 요구 된 그 신앙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제자들은 부활 한 분과 만남을 체험하고, 그분을 경험하고, 성경에서 그분을 알아보고, 사랑 안에서 그분을 경험하도록 초대 받았습니다. 따라서 완전히 예수 그리스도를 하나님 께 헌신 사랑하는 제자, 출생, 절대적 신앙의 중심 기둥으로, 그분의 가르침에 예수의 죽음과 부활의 신비를 신성한 성경에 깊이와 구원의 메시지가 발표 자유롭게 사용할 수 발견 전달 . 그는 그것이 Risen One의 가시성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리 날도
메리 크리스마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