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4 de fevereiro de 2019

나는 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세계의 많은 아름다운 사람들이지만 작은 새들처럼 우리는 감사 할 수는 있지만 자유를 빼앗지는 못합니다.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자신이 살았던 그대로 살아 가라고 가르친다. 각자 예수가 자기 안에서 성취 한 것만을 그의 삶에서 성취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것은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만, 오직 예수님 만이 유일해야합니다. 사실상 예수님은 완벽한 사람의 모델입니다. 아버지가 사랑하시는 새 사람이기 때문에 아버지의 자비는 역사상 가장 사랑의 표현이며, 세상의 구원에 대한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 이것은 주님 께서 정의와 완전성과 같은 용어를 사용하지 않으시 고, 5,48 절에 적절한 예수님을 보여주고 싶지만 인류에 대한 하느님의 선하심을 직접 표현하는 용어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2. 제자들을 향한 도전은 정확하게 이것은 신성한 현실 속에서 스승이되는 것입니다. 진실은 모든 사람들이 이러한 현실에 부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인류는 하느님, 영원한 교제, 신성화를 위해 존재합니다. 이것은 꿈이 아니라 생각이지만 실체입니다. 성령으로 그 아들을 통해 성취하시는 성부의 계획입니다. 제자들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선택했을 때 그들은 스스로를 포기하고 하나님의 자비와 사랑 같이 위에서부터의 것들을 받아들이라고 요구하는이 신성화의 처분에 스스로를 두었습니다 무조건적인 제자가되거나 제자가 되려면 사랑하는 아들 이신 주 예수님이 점점 더 부합해야합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형상으로 형성되게하십시오.
3. 오늘 본문의 순서에 따라 예수님은 그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사람들, 즉 제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 그들은 원수를 사랑합니다. 그들을 미워하는 자에게 선을 행하라. 너를 저주하는자를 축복해라. 당신을 비방하는 사람들을 위해기도하십시오. 때리는 동안 다른 얼굴을 제공하십시오 (악을 받으면 좋음); 맨틀을 도둑 맞은 사람들에게 튜닉을 제공하십시오. (그들이 선을 행할 수있을만큼 많이 얻으십시오. 그리하여 그들은 악의 여파로 브레이크를합니다.) 그들에게 묻는 사람에게 줄 수있다. 너에게서 취한 것을 돌려 줄 것을 요청하지 마라. 불행에 처한 사람에게 마음을 돌리고 다른 사람들을 측정하는 데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척도로 측정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즉, 예수님이 다른 사람들과 관련하여 명하신 것은 십계명의 형태에 관한 것입니다 : 1. 적을 사랑함; 2. 저주하는자를 축복하십시오. 3. 비방하는 사람들을 위해기도하십시오. 4. 선을 행하십시오. 5. 대가로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 빌려 라. 6. 자비를 베푸소서. 7. 판단하지 마라. 8. 비난하지 마라. 9. 용서하십시오; 10. 예수님이하신 것처럼 합당한 것을주고, 필요로하는 사람들의 유익을 위해 베풀어주십시오.
4.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이 그 안에 어떤 형태의 악을 개발하거나 발전시키지 말 것을 요구 하신다. 제자가 되려면 인간이 도달 할 수있는 최대한의 완성도가 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행동하면 악의 연속성을 제거하고 하나님의 뜻에 따라 새로운 현실을 건설합니다. 그래서 제자들은 원수를 사랑하고, 선을 베풀고, 대가로 어떤 것도 기대하지 않고 빌려주라는 요구를합니다. 너는 무엇에서 빠져 나왔니? 보상은 무엇입니까? 예수님은 다음과 같이 단호하게 진술합니다 : "... 너는 지극히 높으신 분의 자녀가 될 것이다 ...". 하나님의 자녀가되는 것은 그분의 삶에 참여하는 것, 거룩하게되는 것, 영원한 친교에 들어가서 하나님의 투명성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 행동하면 그들은 자연인을 극복하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영적 사람이 될 것입니다.
5. 아들 예수 그리스도 때문에 제자들은 형제들과 인류에게 참된 선물이되어야합니다. .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