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9 de junho de 2019

왜 당신은 신의 아들 안에 신앙을 느끼는가?

왜 당신은 신의 아들 안에 신앙을 느끼는가?

이 예수 그리스도의 많은 계정이있는 목자가 도착하고 기쁨을 선사, 불을 점등 한 후 때 aqui.Em에 의해 계속 하늘 법원 찬양하고 주님을 축하 등장 : 헛간은 사원 8월처럼 보였다 하늘과 땅의 왕들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으로 인해 하나님의 영광과 찬양을 기념했습니다. 그리고이 히브리어 늙은 여자, 이러한 눈부신 기적을보고, 말하고, 하나님 께 감사를 항복 "내 눈은 세상의 구주의 탄생을 보았다 때문에,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오 하나님,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덟 번째 날 할례의 시간, 아기가 법에 따라 할례를해야하는 시간, 그들은 동굴에 할례를하고, 때 오래된 할머니는 포피를 집어 설화 석고의 꽃병에 넣어 오래 된 나디 석유의 전체입니다. 어떻게 향수를 판매 아들이 있었다, 마리아는 말, 그에게 그릇을 주었다 "심지어 당신에게 삼백 디나르를 제공, 레몬 그라스의 향기 가득한이 배를 판매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그리고 이것은 죄인 인 마리아가 구입하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머리와 발에 부어서 그녀의 머리카락으로 닦는 그릇입니다. 십일이 경과했을 때, 그들은 예루살렘으로 아이를했다, 그리고 검역의 끝에서, 그들은 그에게 말한다 모세의 법에 의해 규정 된 제물, "모든 자식 성을 제공하고, 성전, 주님 수행 그의 어머니를 떠나는 남자는 하나님의 성자라고 불릴 것입니다. "
구 시므온은 소년 예수가 빛의 광선처럼 빛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성모 마리아가 기쁨으로 가득 차서 그의 팔에 들어갔을 때. 그리고 영광의 위성이 그들의 왕을 따르 듯이, 찬양하고 동행하는 천사들이 그를 둘러 쌌습니다. 내 눈이주의 자비를 보았 II가 이제 주님, 당신의 종,주의 말씀에 따라, 평화에 은퇴 할 수 있으며, 그 준비 : 시므온 따라서 신속하게 메리를 접근하고 그녀에게 다가, 주 예수에게 말했다 모든 민족의 구원을 위하여; 모든 사람들의 빛과 당신의 백성 이스라엘의 영광 "을 선포했습니다. 안나는 예언자 인 안나도 참석했으며, 하느님 께 감사하고 마리아의 행복을 축하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주님 께서 베들레헴에서 세계로 왔을 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조로아스터을 예측 한대로 헤롯 왕의 시간에 유대의 도시, 동방, 동 예루살렘에서 온, 그들은 그들과 함께 선물, 금, 유향 가져 몰약 , 그리고 그 아이를 숭배하고, 그의 선물로 그에게 경의를 표했다. 그런 다음 메리는 그 아이가 참여한 밴드 중 한 명을 데리고 마술사에게 그것을주었습니다. 그리고 바로이 시간, 천사가 그들을 안내 봉사 한 스타의 형태로 그들에게 나타나, 그들은 다시 고향을 때까지 그들은 그것의 빛에 따라 출발했다.
왕과 왕자를 묻는 마술사 주위를 수집하기 위해 서둘러 그들이 무엇을 보았고 그들이 여행하는 동안 다음 동료를 갔다 방법 돌아왔다, 그들이했던 것을 그들이 수행했다. 마술사들은 마리아가 그들에게 준 줄을 그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축제를 축하하고, 그들의 관습에 따라 불을 태우고, 띠를 숭배했고, 그것을 불길에 넣었다. 그리고 불길은 그것을 포위했다. 화재가 진압되었을 때, 그들은 천을 제거하고 화염이 그 흔적을 남기지 않았 음을 알았다. 그러고 나서 예수님께서는 키스를하고 머리 위로 그리고 눈을 가리켜 "진리를 보아라!이 물체의 값은 무엇 이니, 그 불은 결코 소비하거나 손상을 입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를 데리고 그의 보물들 사이에서 큰 존경을 받았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