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4 de agosto de 2019

사랑의 형제애

사랑의 형제애
         하나님의 부르심은 모든 사람을 구하려는 그의 관심을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름을 받고 곧 응답하며, 선교 사업과 구원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주님의 초청은 문화, 지위, 외모 또는 애정에 묶이지 않고 항상 그리고 어느 곳으로나 확장됩니다. 그는 자유롭고 의지대로 행동하며 선출 된 사람의 이익만을 목표로합니다. 그는 친절하고 사랑, 진실, 생명 인 자신의 본성 외에 다른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진리와 사랑의 삶을 고려하여 그분이하는 일. 이 하나님의 실재는 자비로운 질문에 호소하는 사람들, 율법의 절대적 지시에 따라 사는 사람들, 그들의 의무 이행에 박수를받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다시 말해, 자신이하는 일에 대해 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랑의 태도는 또 다른 부러운 것을가립니다. 첫 시간 근무자들은 부러워하고, 위치, 박수, 심지어는 소문과 같은 장점에 붙어 있습니다. 반면에 하느님은 율법의 중요성을 부정하지 않으면 서 자비를 통해 그 아름다움을 보여 주 십니다. 또 다른 중요한 사실은, 하나님을 행복하게하는 것은 경제 논리가 아니라 서로에게 친절의 끊임없는 실천입니다.

2. 예수님은 잃어버린 자에게 하나님의 선하심이 계시 며 아버지의 왕국 이시며, 특권의 시간이 지났고, 아버지의 자비의 시간이 다가 왔으며, 선물로서 사랑의 가장 분명한 표현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는 자신을 가장 많이 필요로하는 사람들의 유익을 위해, 좋은 시간을, 천국 왕국만을위한 사랑의 즐거움을 무관심하게 실천하기 위해 자신을 바칩니다. 예수 자신도 우리가 하나님의 율법 인 BEOD GOOD를 얼마나 깊이 사는지 밝히 셨습니다. 오직 신만이 좋다! 그때 예수를 따르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신의 참여자로 살 때가왔다. 어린 아이는 오직 아버지의 모습으로 살 수 있으며 아버지는 사랑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은 같은 사랑에 의하지 않고는 자녀의 삶이 될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두지 않는 침례받은 사람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율법의 과격 성은 개인적인 신격, 사랑과의 거리, 내장 된 무신론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