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8 de setembro de 2019

우리가 하나님 옆에 전 생애를 가졌습니다

우리가 하나님 옆에 전 생애를 가졌습니다
         오늘의 복음에서 예수께서는 선을위한 곳과 악을위한 곳이 있다고 분명히 말씀 하시며, 세상의 고통이 우리를 괴롭 히면 영원한 생명의 고통을 상상해보십시오.
       우리는 하나님의 선하심을 알고 있지만 서로를 더 세 심하게 배워기도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어느 날 아버지의 집에서 함께 지내길 원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알리고 실제로 우리 집에 갈 기회를 주거나 많이주었습니다.
      정의와 옳은 것은 하나님의 뜻에서 나옵니다, 우리가 행복하고 서로 행복 해지십시오.
      생명을 위해 싸우는 것은 우리의 의무이며, 우리는 모든 길을 가고, 위로부터 힘을 얻어 승리해야합니다. 그렇지만 항상 하나님을 사랑하십시오. 세상은 조심해야합니다.
       이 말씀은 마음에서 나오며 아버지의 사랑을 가져 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여러분을 축복하시는 주님의 이름으로 일주일 동안 건강, 평화, 기쁨을위한 따뜻한 포옹과기도를 받으십시오. 우리에게는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 있습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