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 de novembro de 2019

하나님은 우리를 기다립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기다립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무엇입니까? 우리 안에서, 창조와 역사에서, 악을 극복하고 우리에게 구원의 은혜를주는 것은 하나님 자신입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행동은 우리의 발전 속도의 둔화를 존중합니다. 또한 우리의 자유의 합법적 인 과정을 존중하며, 우리가 하나님의 설계에 절대적으로 긍지를 가지지 못하게하는 많은 것들에 제한되어 있습니다. 밀가루의 겨자씨와 효모의 모양에서 단순하면서도 무의미하고 불분명하게 하나님의 행동이 시작되지만 웅장하고 질적으로 멋진 미래가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하느님의 말씀은 전 세계의 모든 사람에게 다 가야하기 때문에 양적 측면은 버려지지 않지만, 질과 인간의 존엄성, 하느님과의 친교 생활에 중점을 둡니다.
2. 당신은 하나님의 행동을 측정 할 수 없습니다. 그는 눈에 띄지 않는 침묵으로 행동합니다. 이것은 제자가 하나님을 절대적으로 신뢰해야하며 절대 실패하지 않고 절대 포기하지 않으며 절대 그리워하지 않아야한다는 분명한 표시입니다. 제자는 하나님 자신이 그의 미래이며, 주님의 능력 덕분에 모든 사람이 선을 위해 일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어린이의 역사나 삶에서 연기의 값으로이기는 것을 포기하지 않으 십니다. 제자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을 정복하는 것입니다 (고전 6,20).
3. 왕국은 각자의 역사와 삶에 존재하는 그리스도 자신입니다. 그는 우리에게 와서 우리를 위해 죽었고, 우리를 위해 일어났습니다. 또한 그는 열두 제자를 선택하여 사도를 임명하여 전 세계로 보냈습니다 (마 28:19). 성령의 능력으로, 교회의 핵심 원칙, 거의 무의미한 핵심에서 온 하나님의 나라는 하나님의 선출, 준비, 전보, 힘, 미래에 의해 전 세계로 확장됩니다. 이 왕국은 우리에게왔다. 오늘날 우리는 신앙과 침례를 통해이 하느님의 왕국의 일부입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더라도 앞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은 하나님 때문에, 그리고 우리 하나님과 주님의 뜻에 대한 우리의 응답을 통해이 왕국에 참여할 것입니다. 하느님의 왕국에 대해서도 책임이 있습니다.
4. 하느님의 왕국은 또한 우리의 영적 성장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하나님의 은혜로 발전 할 때, 무엇보다도 사랑과 진리를 놓을 때, 깊은 믿음의 삶을 통해 삶에 정착 할 때 우리는 왕국이 우리 안에서 성장할 수있게됩니다. 더욱이, 우리가 겸손하고, 친자 관계가 있고, 용기가 있고 용기가 있고, 다른 사람들을지지하고,기도와 직업에 인내하며, 하나님의 능력을 확신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찬 때에도 우리는 또한 하나님의 왕국을 공개합니다. 더욱이 우리가 음식과 지식과 삶의 간증을 가장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으로부터 선물을받을 때 우리는 또한 하나님의 왕국이 보이도록 허용합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