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xta-feira, 3 de janeiro de 2020

하나님은 그를 위해 우리를 만드셨습니다.

 하나님은 그를 위해 우리를 만드셨습니다.
우리 삶에서, 특히 영원 토록 항상 그분과 교통하십니다. 그와 함께 그와 함께 살다는 것은 새로운 사람의 상태 인 개종을 의미합니다. 구원의 가능성은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우리에게 주어졌으며, 모든 사람들은 객관적으로 창조되고 구원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아들과 아버지 하나님의 영광으로 우리를 구성하는 성령을 우리에게 주 십니다. 예수 그리스도 우리 모두는 신권과 영원한 아들 쉽으로 부름 받았습니다. 이것은 완전한 변화, 모든 것으로부터의 분리, 하나님의 사랑을받지 않는 모든 것, 가용성, 순종, 그리고 하나님의 왕국의 십자가를 향한 용기를 경멸해야합니다.

2 예수께서는 자신의 삶에 모든 사람을위한 삼위 일체 사랑을 증거함으로써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영의 행동을 통한이 사명의 지속은 세상과 역사에서 하나님의 행동의 도구 인 교회의 관리하에 있었다. 교회는 인간의 발명품이 아니며, 권력자들의 이익을위한 열매가 아니라, 역사상 성례전의 장소가되기를 원했던 독창적 인 하나님의 창조물입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주도로 태어 났으며, 사람들의 구원 적 실현을위한 합법적 인 도구이며, 그와 사람 사이의 만남의 장소입니다.

3. 예수께서는 두 형제 인 시몬 베드로와 안드레를 불렀다. 그는 스스로 주도권을 행사했다. 그들은 차례로 그물을 떨어 뜨리고 그분을 따랐습니다. 여기서 두 가지 중요한 점 : 먼저 부사 즉시. 시간은 짧고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더욱이 그것은 제자의 가용성, 주님을 섬길 준비가되어 있고 하나님의 뜻에 전적으로 가용 함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네트워크, 생존에 필요한 도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고차 프로젝트 인 구원 적 프로젝트라는 관점에서 포기되었다. 네트워크를 포기한다는 것은 하나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당신이 관심을 갖는 것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예수님은 지금 당신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바다에 있거나, 호수 옆에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직 집에 있거나 침대에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 직장, 운전, 걷기, 누군가와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지금 당신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을 그분 안에 잠기고, 그분의 말씀을 듣고, 구원에 대한 그분의 초대에 귀를 기울이고, 그분의 부르심에 자신을 버리고, 당신에게 보물이 무엇인지 두려워하지 않고 그리스도 자신과 그의 사명을 받아들이십시오. 세상에는 하나님의 왕국 때문에 모든 것을 버리는 남녀가 필요합니다. “사람의 어부”, 악과의 싸움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동맹국이 된 사람들은 하늘에서 낚시하는 영혼을 의미합니다. 악의 영역의 상징 인 물에서 주님의 지배 아래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 께 무관심한 세상은 바다와 비슷하며,이 세상의 왕자라고 불리는 거짓말의 아버지의 영역입니다. 당신과 저는 하나님의 구원을 깨닫기 위해 모든 것을 버려야합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8434AA70-5E03-4655-B5D6-8C6C4D476F86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