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12 de janeiro de 2020

믿음으로 믿고 저장하십시오

믿음으로 믿고 저장하십시오
 침례의 순간 하늘이 열립니다. 전도자들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잃고, 사랑에 희미 해지고, 신의 숭배에서 멀어지고, 항복 할 때 주님의 침묵에 대한 하나님의 응답에 대한 선지자의기도를 다루고있는 Is 63,19b의 본문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세계 하늘이 닫힙니다. 여기에서이기도를 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여러분은 우리의 아버지입니다. 당신은 우리의 주, 아버지, 구원자, 당신의 이름은 영원합니다. 주님, 당신의 길에서 우리를 왜 타락 시키십니까? 두려움을 잃기 위해 왜 우리의 마음을 굳게합니까? 당신의 종인 종족을 위해 돌아가십시오. 당신의 상속인 부족을 위해! 왜 악인들이 당신의 성소에 들어 왔으며, 우리의 적들이 당신의 거룩한 곳을 더럽 혔습니까? 우리는 오랫동안 당신에 의해 지배되지 않고 당신의 이름이 불려지지 않은 사람들처럼 보였습니다. 천상과 개를 열면 좋습니다! 산이 녹기 전에“(63,1619 년). 하늘은 성령의 "강하"에 열려 있습니다. 침례는 사람이 하나님께로 돌아 오는 것을 막는 모든 장벽을 파괴하는 은혜를 부여합니다. 죄를 제거하여 그것을 저지르는 사람들에게 하늘을 닫아주기 때문입니다. 예수의 입구는 하늘을 찢었다 (화신). 하나님은 사람들의 역사에 계시다. 성전의 휘장이 찢어졌고 (구속), 사람을 하나님과의 교통에서 더 이상 분리시키는 것은 없습니다. 성령의 표식으로서의 비둘기 (예수 시대에 랍비들이 이미 신실한 표징으로 사용함)는 새로운 창조의 시작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창조의 시작에 물 위에 떠오르는 영의 표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교회 교부들에 따르면, 여전히 평화의 표시 (노아가 방출 한 비둘기)와 하나님과 인류 사이의 화해로 보인다.

6. 아버지의 인정이 온다, 맥과 엘씨에 따르면, 아버지는 "이것은 나의 사랑하는 아들이다"라고 말함으로써 당신의 아들 안에서 자신을 인식 하신다. 그가 "... 내가 기뻐하는 사람", 즉 나의 독생자를 추가 할 때. 이와 같이 맥과 맥은 가장 높으신 아들 예수를 보는 사람은 아버지를보고, 예수 그리스도는 자신의 삶과 사명과 행동에 아버지를 계시 하신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의 모든 존재는 하나님의 계시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을 만나는 사람은 누구나 같은 창조주의 비전에 따라 하나님과 자신과 세상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와의 친밀감을 포기하는 것은 진리와 사람의 구원을 발견 할 수있는 모든 가능성을 멸시하는 것입니다.

7. 예수의 침례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아들로서 그분의 정체성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는 영원에서 왔기 때문에 침례를받는 아들이되지 않았습니다. 침례를 받으실 때 그분 자신도 그렇게 나타납니다). 또한 그분의 침례에서 메시아로서의 사명은 종으로 계시됩니다. 이스라엘 자신과 모든 죄 많은 인류와의 연대, 그분 자신이 죄가 없었을 때 회개의 침례로 묘사 됨. 성령에 따르면, 아버지의 형상에 대한 그의 실재와 이스라엘의 약속의 역사와 성취에있어서의 투명성, 그리고 새로운 창조물의 창조자. 그러나 하나님의 절대 말씀에 대한 그분의 실재는 반드시 모든 사람의 구원을 위해 들려 져야합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