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6 de janeiro de 2020

우리는 세계의 대화와 평화를 위해기도합니다

우리는 세계의 대화와 평화를 위해기도합니다
예수의 연설에서 핵심 문구는 "하늘의 왕국"또는 하느님의 표현이었습니다. 그러한 왕국은 인류 역사에 자신이 있습니다. 더욱이 왕국은 진리, 정의, 자비, 연대, 온유, 평화의 실천입니다. 예수의 실재에 대한 가장 확실한 체험으로서의 왕국. 왜냐하면 그는 진실, 생명, 사랑에 대한 가장 크고 가장 아름다운 사랑의 정의이기 때문에 OBLATIVITY (자기 포기), 개인적 이해, 자비의 행동, 아버지의 뜻에 자신을 내림으로써 평화를 건축하는 자 이러한 특성은 그가 제자들에게서 원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진정한 마음의 변화 인 전환이 필요합니다. 세상과 같은 생각을 멈추고 하나님의 생각을 결정적으로 수용해야합니다. 어둠의 힘에 대한 욕망을 버리고 다른 사람들의 유익을 위해 봉사하고자하는 욕망이된다. 개인적인 이기심을 없애고 새로운 인간을 만드는 데 필요한 순종에 굴복하십시오.
3. 예수께서는 자신의 가르침, 간증 및 해방시키는 행동을 통해 자신을 하나님 나라의 면전으로 계시 하신다. 그는 모든 방식의 질병을 치료하고 귀신을 쫓아 내신 다. 사실, 그분은 자신을 인간, 자연의 법칙, 그리고 악에 대한 지배권으로 계시 하신다. 그의 손에 상처 입은 사람은 위로와 참된 구원을 찾습니다. 당신의 모든 존재가 회복됩니다. 그를 통해“어둠에 누워”이 8 : 23b-9 : 1에 인용 된 것보다 훨씬 더 강한 표현을 가진 이교도 사람들은 그들의 존재에서 안도, 안전, 해방 및 의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수께서는 단순히 다윗의 후손으로서 이스라엘의 왕의 꿈을 회복시키는 분이 아니라, 아버지의 자비로운 얼굴 인 하느님의 아들로서 모든 사람의 변화를 위해 일하며 육체적, 영적 악에서 해방시켜 주셨습니다. 이것은 힘의 끝에서 먼 사람들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캐러밴과 군대의 과정에 있었고 모든 사람들이 짓밟 았기 때문에 목적이 없었습니다. 예수께서는 실제로 그를 보았습니다. 하나님의 왕국이 그에게 왔습니다. 모든 죄를 회개함으로써 그리스도와의 친밀감과 하나님의 계획에 대한 수용을 나타냅니다.
4. 예수의 생애에있는 모든 것은 자신의 항복이므로, 인류는 아버지 께 드리는 목표, 즉 그분과의 친교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제자들도 그렇게해야합니다. 그러므로 분리, 완전한 분리, 오직 선을 행하고, 오직 하나님의 것이되고, 측정 할 수없고, 모든 사람을 위해 단순히 구원을 위해 기꺼이 봉사하고자하는 소망이 필요하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