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3 de fevereiro de 2020

하느님의 사랑은 그분의 말씀을 지키는 사람들에게 완전합니다 (요한 일서 2.5).

하느님의 사랑은 그분의 말씀을 지키는 사람들에게 완전합니다 (요한 일서 2.5).
하나님의 아들이 우리를 보내시는 것을 성취하기는 어렵지만, 아버지와 그의 길과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사랑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당시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너는 '눈에는 눈, 이에는이 눈'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39 그러나 나는 너희에게 말하기를, 악에 저항하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오른쪽 뺨을 아프면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십시오.
40 누군가가 당신을 튜닉을 제거하기 위해 정의로 소환한다면, 그에게도 망토를주십시오.
41 누군가가 당신과 함께 1000 걸음을 걷도록 강요한다면, 2 천 걷습니다.
42 당신을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빌려주십시오.
43 당신은 '네 이웃을 사랑할 것이며 적을 미워할 수있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44 그러나 나는 너희에게 말하고, 원수를 사랑하며, 미워하는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고, 당신을 박해하는 사람들을 위해기도하십시오.
45 그러므로 당신은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자녀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분은 태양이 나쁜 것과 좋은 것 위로 떠오르게 하시고 정의와 불의에 비를 내리게하시기 때문입니다.
46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 만 사랑한다면, 어떤 상을 받게 되겠습니까? 세금 징수 원이 그렇게하지 않습니까?
47 당신이 형제들에게만 인사한다면, 그 일은 무엇입니까? 이교도들도 그렇게하지 않습니까?
48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아버지가 완전하신 것처럼 완전하십시오.
구원의 말씀 당신의 은혜로 우리는 최선을 다해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할 것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