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8 de fevereiro de 2020

우리는 좋은 사람이어야합니다

우리는 좋은 사람이어야합니다
예수께서는 제자들이 땅에서 소금이라고 말씀하실 때, 다음과 같은 화학 성분의 특성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소금은 풍미를주는 역할을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비 할 음식과 혼합해야합니다. 제자도 똑같이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그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사람들과 어울리고, 예수 자신과 같이 그들 가운데 있어야하며, 그들에게는 새로운 삶, 새로운 삶의 가능성이 있어야합니다. 세상, 새로운 희망, 오리엔테이션, 삶의 감각. 제자는 세상이 그 길, 수평선 및 존엄성을 찾을 수있게합니다.

2. 소금의 두 번째 속성은 보존입니다. 고대인들은 고기와 야채에 소금을 뿌려 더 오래갑니다. 이런 의미에서 구약은 또한 하나님과의 언약 (“소금 언약”: 민 18.19)을 설립 할 때 그것을 구상하였으며, 따라서 주님 께 대한 멸망하지 않는 약속을 표시했다. 제자들은 인간의 열화를 허용하지 않는 사람들이어야합니다. 그들의 존재는 삶, 희망과 사랑의 연속성의 표시이며, 따라서 창조의 존엄성을 강화합니다. "소금"이기 때문에 제자들은 인류의 멸종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욱이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설립 된 성약을 가지고 있는데, 그 곳에서 양측 (하나님과 제자)은 정의, 자유, 평화와 생명의 확립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3. 세 번째 재산은 소금이 사라지는 방법과 관련이 있으며, 음식은 더욱 즐겁고 맛있게 보입니다. 이런 식으로, 예수처럼 제자도 자신을 비우고, 그의 삶을 선물로 만들고, 세상의 구원을 위해 다른 사람의 유익을 위해 전적으로 자신을줍니다. 그는 명예, 명성, 사회적 지위, 박수를 추구하지 말고, 어둠 속에서, 하나님, 자신, 자연 및 다른 형제 들과는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 의미, 지원 및 가시성을 제공하는 기쁨을 추구해야합니다.
https://translate.google.com.br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