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4 de março de 2020

하나님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믿으십시오. 예수님은 우리의 자유가 우리의 자유가 될 것이라고 경고 하셨지만,이를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더 많은 사랑이 필요하므로 우리는 아버지의 자녀가 될 것입니다. 사랑은 죄와 회심을 극복합니다. 자녀는 아버지 이신 하나님 께 구합시다
나는 메시아 (그리스도라고 함)가 도착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가 오면 그는 우리에게 모든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이것이 대화의 세 번째 순간입니다. 가장 높은 순간입니다. 예수를 선지자로보고 나서 그 여자는 즉시 종교 예배에 들어갔다. 그곳에서 주님을 숭배하기위한 성전 반대편 인 예루살렘과 가리 심이 있었다. 사마리아인은 예루살렘의 유대인 가리개 산에서 숭배했습니다. 그들은 서로 대항하여 자신의 자리를 실제 장소라고 주장합니다. 둘 다 하나님을 구했지만 인간의 논리에 따라 그렇게했습니다. 참 숭배자는 영과 진리 안에서 숭배합니다. 이제는 사마리아인들도 그런 식으로 숭배를하지 않았으며, 무엇보다도 먼저 성령을 주시고 진리로 인도하는 예수를 만나야했습니다. “영과 진리 안에서, 그것은 하나님의 성령의 능력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진리를 의미합니다. 하나님은 완전하고 영원한 변하지 않는 영입니다. 신성한 사고 방식에 따라 성령 안에서는 참된 예배 만이있을 수 있으며, 주님의 뜻에 전적으로 가용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애착과 자신과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숭배자들은 모두 하나님 이시고 영에 따라 사 시며 무엇보다도 사랑 만 진실을 실천 하신다. “그 여자는 그녀의 투수를 떠나 도시로 가서 사람들에게 말 했어요. 와서 내가 한 모든 일을 한 남자를 보러 오십시오. 그는 그리스도가 아닌가? 투수를 떠난다는 것은 생수, 인생의 진정한 의미, 올바른 방향, 미래를 발견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마술사들이했던 것처럼, 그녀는 또 다른 길을 갔고 그녀의 진짜 남편과 존재 이유를 찾았습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