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23 de março de 2020

하나님은 우리를 고치시고 보호 해 주 십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고치시고 보호 해 주 십니다.
오늘날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예수님 께 예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리의 삶에서 마음 속에 태어나고 지상 생활에 의미를 부여하며 구원을위한 하나님의 계획을 받아들입니다.
가장 가난한자를 위해 겸손과 자부심; 오늘날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그의 포도원에서 일하고 위로에서 벗어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으라고 부르신 다. 빵뿐만 아니라 주님의 말씀에 대한 사랑, 지원 및 지식.
우리는 베들레헴에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생각합니다. 그 위대한 위대하신 하나님은 우리에게 오 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육신이되고, 그의 신성에서 나오며, 죄가 아닌 모든 것에서 우리와 같은 가난한 필사자가됩니다.
예수께서는 앞으로 올 중요한 것, 영원한 생명과 비교하여이 세상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거나 소유하고있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 십니다. 하나님이 되고자했던 천사의 교만은 죄를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죄의 is은 죽음입니다 ... ... 겸손은 우리의 모든 구원, 마음의 순결, 하나님에 대한 진실한 항복의 열쇠이며 순종의 wage은 영생입니다. 내가 죽는 자신을 믿는 사람은 그를 키울 것입니다.
성스러운 성경은 예수님을 찾는 길입니다. 우리가 길에서 길을 잃거나 벗어날 때 결과는 고통과 고통입니다. 매일 성경을 읽고, 연구하고, 반영하기 위해 주님과의 만남이나 재회를 찾은 다음 가능한 한 빨리이 말씀과 가르침에 따라 생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수처럼 순종하여 성장하고 아버지의 일을 돌보아 주므로, 우리는 모두 형제이기 때문에, 하나님은 자신을 더 사랑하고 다른 사람들도 자신을 사랑 하신다는 것을 세상 사람들은 주장합니다. Espírito Santo.amém의 통일성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