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arta-feira, 15 de abril de 2020

믿음을 선택

예수의 부활은 그의 제자들의 발명품이 아닙니다. 예수님을 계속 사용하기로 결정한 기록은 아니었고, 그녀에게 거짓말을 할 수있는 거짓말을 발명했습니다. 그들은 언젠가는 그들이 남자로 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 한 사람들이 아니 었습니다. 그렇게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로마의 장과 권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산 헤드린에 따르면 예수께서는 저주받은 야웨처럼 정지되었다고한다. 그의 제자들은가 sca 유다와 베드로뿐만 아니라 작은 삶을 따르기로 결정한 환멸과 이미 기쁨이없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덮여 있고 약하고 분명한 추적자들이었습니다. 부활은 인간 능력보다 월등히 우월한 것으로서, 하나님 자신 안에서 일어난 것이므로, 역사적으로 빈 책으로, 예수 자신의 평가와 성서의 간증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그의 인류 안에서 우리를 영화 롭게하도록 영광을받은 것은 예수의 객관적인 사실입니다. 분명히, 각 디스크와 디스크에는 주관적인 사실이 있었는데, 그 이유 때문에 예수께서는 그들에게 나타나 믿음으로 확인 하셨기 때문입니다.
5. 제자들이 아니라 예수 자신의 부활에 대한 믿음의 시작. 그분은 모든 사람을 만나러 오셔서 그들에게 성령을 주시고 그들을 선교 사업으로 보냈습니다. 제자들은 격려를받지는 않지만 부활의 진실과 부활하신 분 자신에 의해 격려를 받았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의 임재 하심으로 만 성령을 사용하여 산 헤드린과 로마에 대면하는 두려움없이 기존의 두려움을 없애고, 주님과 사랑에 빠진 사람들과 세상 사람들의 용기있는 전투원을 차단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복음화 사명으로 인해 가족을 만들었습니다. 오직 부활하신 예수님 만이 그의 제자들이 하나님의 왕국의 사업을 위해 그들의 삶을 가능하게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