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20 de abril de 2020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

예수의 부활에는 완전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사도들은 진정으로 믿는 데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주인의 종의 인간 상태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슬퍼하고 울면서 그들은 죽음의 현실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로마인을 몰아 내고 이스라엘을 한 번에 해방시켜 모든 국민과 세상에 평화와 자유를 가져다 줄 강력한 전사, 정치적인 메시아를 기대했기 때문에 그들의 위대한 메시아 적 이상을 깨닫지 못한 것에 대해 분명히 실망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죽은 사람, 그들이 존경하는 법을 배웠지 만 그러한 메시아적인 일을 할 수 없었던 사람들은 그들에 따른 아버지의 약속입니다. 그들은 주님의 저주를 받으면서 십자가에 놓인 (위험한 산적들에 대한 죽음의 형벌) 그분을 따랐기 때문에 슬프고 두려워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지도자들이 머리로 그렇게 한 것처럼 그들도 함께 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십자가에서 목숨을 잃을 때까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울고 비겁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누군가가 예수를 부활 시켰다고 말한 것조차도, 특히 여성이 발표 한 경우 (그런데 여기에 추가 된 것으로 보이지만 자세한 주석 문제를 다루는 것은 중요하지 않음),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 맥락에서 신뢰할만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엠마오의 제자들도 순례자들도 주장했지만 신용을주지 않았다.
3. 예수께서는 사도들에게 나타나지만, 믿음이없고 마음이 딱딱 해져 그들을 책망합니다. 예수께서는 돌아가시기 전에 그들과 함께 살았으며, 그들의 마음에 말하고, 진리를 가르치고, 그들에게 성경을 설명하고, 기적을 행하고, 죄를 용서하고, 깊이 깊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에게로 향한 적이 없었습니다. 같은 일을했던 사람을 착륙시키고 셋째 날에 그분의 죽음과 부활을 다룰 때 그 분께 일어날 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 왜 여전히 의심이 있었습니까? 그들은 왜 그렇게 장님 이었습니까? 이것은 실제로, 부활하신 예수 께서 그들과의 만남을 갖지 않았다면, 그들이 세상에 나가서 죽은 자와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알리고, 그들 자신의 삶과 가난과 고통, 심지어 고통까지의 고통을 목격하는 것이 얼마나 불가능한지를 보여줍니다. 참으로 예수 께서 믿음으로 그들을 일으키고 강화시키지 않으 셨다면.
4. 그들은 전 세계를 다니며 두려움과 기쁨과 확신과 믿음과 희망으로 충만한 왕국 복음을 전파하며 주님의 뜻에 전적으로 가용 한 예수님의 처형 자들과 마주 치지 않고 스스로 상상하지 못한 사랑으로 생활합니다. 육신의 가치에 대한 이교도, 합리적 및 적 문화의 도전과 더불어 부활의 어떤 생각에도 무관심한 유대인의 지도력과 로마의 정치력. 그들은 예수님이 주님 이시라고 Czar에 반대하고 또한 이스라엘의 종교적 생각에 반대한다고 발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사실 예수 그리스도 교회의 ​​기초를 이루는 사도 적 핵에 대한 강조는 분명합니다. 비록 그가 부활하신 분의 존재와 함께 열정적 인 방식으로 불신과 마음의 경도를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부활의 증인이되고 투명 해졌습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행복한 부활절!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