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terça-feira, 7 de abril de 2020

우리는 두려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두려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준비되고, 이용 가능하며,주의를 기울이고 책임감 있고 충실해야합니다. 주님은 언제라도 우리를 부르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항상 모든 사람과 모든 사람에게 부착되어 포장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부는 그리스도 자신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리스도를 시작으로 우리는 모든 사람을 사랑해야하지만, 우리 자신을 위해 그들을 유지하지 않고 나중에 나아가 야합니다. 왜냐하면 그의 마음은 하나님의 미래 지평을 목표로하기 때문입니다. 그분의 기쁨은이 세상에서 발견되지 않고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분에게서 발견됩니다.
 인내하는 사람은 축복을받을 것이며, 사람의 영광이 아니라, 덧없는, 허영으로 가득 찬 것이 아니라, 진리, 사랑과 삶, 즉 하나님 자신에 대한 믿음을 두는 방법을 아는 사람의 높이를받을 것입니다 . 예수께서는 그러한 제자가 주가 되시고 종으로 취급 될 것임을 분명히 밝히 십니다. 왜냐하면 주님 자신이 띠를내어 그 종 (제자)을 섬길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예수께서는 우리를 위해 모든 일을하셨습니다. 그분은 성육신이되어 우리의 병을 앓고 다시 죽으시고 다시 일어나 구원을 얻으 셨습니다. 아버지 께 초점을 맞춘 그의 평생은 우리 모두를위한 것이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제자가되는 것의 아름다움은 우리가 그분과 동일시되고, 허영 증서를받지 못하고, 인간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으며, 우리의 연약함과 인간이 매 순간 있어야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우리가받은 선물과 우리가주는 선물을 발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교회의 유익과 세상의 구원을 위해, 그리고 우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쓸모없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사랑, 진실과 생명의 왕국 건설을위한 주님의 종들입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José Erinaldo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