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inta-feira, 23 de abril de 2020

하나님이 아들을 보내어 우리를 구원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아들을 보내어 우리를 구원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세상을 너무나 사랑하여 독생자를 주셨으므로 그를 믿는 모든 사람이 죽지 않고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창조는 하나님의 사랑의 역사이며 하나님 자신을 위해 존재합니다. 모든 것이 사랑과 창조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사랑의 열매 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은 하나님과 함께 살지 말고 스스로를 선택했으며 창조주를 떠나 창조주를 받아들이고 우상 숭배자가되었으며 하나님은 창조주를 버리지 않으 셨습니다. 사랑으로 아버지는 사랑하는 독생자를 주셨으며, 그분을 믿는 사람, 죄를 지은 사람, 죽음에 합당한 사람이 죽지 않도록 죽을 수있게 해 주셨습니다. 새로운 삶, 영생, 그가 만들어 졌을 가능성을 인간에게
2. "하나님께서는 세상을 정죄하기 위해 그의 아들을 세상에 보내지 않으 셨다". 정죄는 하나님의 형벌이 아니라, 창조주 께로 향하지 않고, 하나님을 근본적으로 선택하지 않고, 삶을 모든 것보다 우선시하며, 자신의 이익을 의지보다 더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의 결과입니다 우상 숭배자가 된 하나님의. 예수 그리스도를 고수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과 모든 사람을 위해 더 큰 유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소망은 사람의 구원이라는 것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그는 아주 오래 가서 나무에 매달 렸을 때 사막에서 청동 뱀의 징조를 만든 아들 자신을 보내 셨습니다. 거기서 그들은 뱀을 바라 보면서 "높은"을 바라 보았다. 여기에서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 보면서 위로 바라 봅니다. 두 순간 모두 더 정확하게 볼 필요가있었습니다. 잘보기 위해서는 우선 내면적으로 자유롭고 진리와 공의에 대한 사랑이 있어야하며, 여전히 주님의 계명에 따라 생활해야하며, 하나님의 뜻에 따라 올바른 생활을해야합니다.
3.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받을 것이다". 그러므로 믿음은 판단에 필수적이며 결정적입니다. 그것을 하나님의 선물로 받아들이거나 반대로 거부하는 것은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최종 심판의 척도는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그를 거절한다는 것은 아버지 께서 주신 구원에 대해 NO라고 말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를 받아들이는 것은 그를 모든 영혼과 힘을 다해 진심으로 주님과 삶의 사유로 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분을 품은 사람은 그를 따르고, 누가 진리와 생명으로 인도하는 길입니다. 더욱이 예수를 선물로 보았을뿐만 아니라 십자가를 영광과 승리로 볼 수 있어야 예수 께 다가 갈 필요가 있습니다. João에 따르면, 먼 미래가 아니라 현재의 인간 경험에있을 것입니다. 요한은 자신이 인생에서하는 선택에 대한 심판이 아니라 하나님 자신이라는 사실을 지적합니다. 그러므로 신앙은 각 사람의 경험에서 하나님의 선물을 인정하고 받아 들일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4. "... 빛이 세상에 들어 왔지만 사람들은 어둠보다 빛을 선호했다 ..." 심판은 각각의 앞에 있습니다. 빛은 사람의 특성과 결함, 꿈과 환상, 그에게 필수적인 것,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존엄성을 범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의 행동이 좋은지 나쁜지를 드러냅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것은 그의 결말을 근본적으로 결정하도록 강요한다. 어둠 (악한 자)은 진리, 정의, 사랑과 삶을 숨 깁니다. 인간은 자신을 죽음의 존재, 거짓말, 증오, 불의, 서로 착취, 다른 사람의 조작에 대한 관심, 자신을 찾고, 무의미하고 환상에 빠지거나 자신의 삶을 완전히 파괴 할 가능성에 도달합니다. 인간은 진실, 삶, 사랑을 절대적으로 선택할 때만 나타납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