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inta-feira, 2 de abril de 2020

당신의 감사와 함께 주님을 전환 시키십시오

당신의 감사와 함께 주님을 전환 시키십시오
주님은 우리를 축복 하시고 우리를 동정 해 주시고 계시록이 우리 앞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우리 세상의 부도덕 한 상태를 고려할 때 충격을주지 않아야합니다. 매일 죄의 한계가 점점 더 밀려나는 것 같습니다. 사회, 텔레비전, 대중 문화에 의해 옳고 그름 사이의 선은 천천히 지워졌습니다. 권력, 명성 및 돈이 유일한 관심사 인 것 같습니다. 우리는 전화 할 이름과 많은 문제가있는 전 세계를 가리키는 손가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가적, 세계적 의사 결정을하는 사람들은 함께하지 않으며 때로는 시도조차하지 않습니다. 미디어가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사랑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 인류는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는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주술, 영성주의, "뉴 에이지"신념 체계가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의 아기 살인 사건 인 낙태는 "올바른"이라고 불리우며 많은 사람들이지지합니다. 우리는 하나님 께서 창조 하시고 의도하신 세상에서 멀어졌습니다.
우리는 하느님과 합당하게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때리는.
우리 자신을 재평가하려면이 시간이 필요합니다. 준비하고 회개해야합니다. 예수께서는 밤에 도둑처럼 돌아올 것입니다. 사람들은 왼쪽과 오른쪽으로 죽어 가고 있습니다. 내가 그들 중 하나가 될 것인가? 가요? 준비 되었습니까? 이것은 환상적인 모닝콜이며, 나는 이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시간이 다되면 아빠 집에 가고 싶어요.
주님 께서이 세상에서 다음 세상으로 나를 부르실 때까지,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참된 주님과 구주로 믿는다는 것을 분명히하고 싶습니다. 나는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며, 십자가에서 희생되었고, 우리의 죄를 위해 죽으 셨다가 다시 일어났다 고 믿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사실보다 더 많이) 사랑 하시고 회개하면 죄를 용서해 주 십니다. 그의 말은 "나를 믿는 사람은 죽지 말고 영생을 가져야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제가 페이스 북에서 본 가장 큰 도전입니다. 그러므로 성령 님 께서 당신을 움직이고 부끄러워하지 않는다면 공유하십시오
우리를 축복하십시오 : 아버지, 아들 그리고 성령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