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inta-feira, 21 de maio de 2020

하나님의 아들, 우리의 형제와 구주

하나님의 아들, 우리의 형제와 구주
"여전히 할 말이 많지만 지금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참으로 제자들은 예수가 살아 계시고 가르치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부활절 이후에야 성령의 임재를 통해 말씀에 관한 진리가 육체를 죽이고 영화 롭게했으며, 더 분명하고, 그들의 지성과 마음에 더 쉽게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부활 이전에, 제자들은 예수라는 새로운 현실을 아직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에 예수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유대인 기대의 형형과 예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것에 따라 그들은 여전히 ​​예수 그리스도의 메시아 적 정신을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진정한 메시아에게서 기대했던 모든 것과는 달리 서보로서, 유대 지도자들이 원했던 것처럼 십자가에 놓여 있고 여전히“저주받은 저주”인 사람을 계속 믿는 방법은 없었으며, 여전히 권위자들과 마주 칠까 두려워했습니다. 그들의 지도자의 죽음으로 인해 유대인과 사람들의 조롱. 예수 자신이 주신 하나님의 영의 힘으로 만 그분의 제자들은 진리를 정말로 이해하고 그들에게 절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2. "그러나 진리의 영이 오면, 그는 당신을 완전한 진리로 인도 할 것입니다." 제자들은 진리의 영에 의해 진리를 이해하도록 인도 될 것이며, 새로 제시된 새로운 것과 단결하고 그들이 살고 배운 것과 역사 과정에서 요구되는 갱신 사이의 통일에 대한 구원의 메시지에 대한 지속적인 충실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령은 거짓말과 증오, 쉬운 실현, 세상과 자신, 죄와 불화, 불의와 부패의“정신”과 싸울 것입니다. 그는 세상에 창조의 취약성, 죄에 대한 진실, 불의의 결과, 사랑, 진실, 생명이없는 불행을 보여줄 것이다. 동시에 그는 자신의 직업이 무엇이고, 그의 아름다움과 성취가 어디에 있으며, 미래가 어떻게 될지를 세상에 말할 것입니다. 성령은 예수를 중심에 두시고, 모든 주변을 포용하며, 오직 부활하신 분만이 인류가 아버지의 구원 사업, 그분과의 교통을 할 것임을 보여 주실 것입니다.
3. "그는 나의 것을 받고 당신에게 그것을 알려줄 것이기 때문에 저를 영화 롭게 할 것입니다." 영은 또 다른 계시를 발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예수님 께 의지 할 것입니다. 아버지는 이미 계시를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그분의 아들 안에있는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아들은 하나님의 절대 계시입니다. 예수와 예수 자신의 가르침, 즉 자신이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성령은 교회를 예수와 예수의 가르침에 대한 더 깊은 지식으로 인도 할 것입니다. 성령은 항상 교회와 역사에서 예수라는 진리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사명은 그리스도의 사업을 수행하고 그분을 영화 롭게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성령은 역사에서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심화 시키며 업데이트하며, 항상 교회를 진리의 충만으로 이끌고, 그리스도의 머리와 더 깊은 동정으로 인도합니다.
4.“미래의 것들을 밝힐 것입니다”. 종말론 적 미래, 즉 하나님과의 마지막 친교, 모든 것의 최후의 만남에 비추어 제자들은 그들의 현재를 더 잘 이해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결국, 오늘날 일어나고있는 일을 더 잘 분석하고, 오늘날 행동하는 방법과 실제로 하느님과 충만하게되는 것을 결정하는 일이 끝났습니다. 하나님의 심판, 죽음, 죄, 사탄에 대한 예수의 승리에 비추어 현재를 읽으면서 사랑은 가치가 있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승리 할 것이며 교회 전체를 가져올 것입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