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6 de maio de 2020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사랑하는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사랑하는 아들을 보내 셨습니다.
예수께서는 우리에게 무엇을 말씀하십니까?
"이것은 나의 계명입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한 것처럼 서로 사랑하십시오." 오늘날 사랑의 개념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심지어 많은 사람들은 기쁨과 애정, 애정으로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이 모든 것이 진실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서 발견 될 수는 있지만, 사랑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랑은 느낌이 아니며 열정과 같지 않으며 다른 사람에 대한 관심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런 방식은 환상, 환상, 무의미한 꿈을 키우는 것 외에도 심각한 의존성을 만듭니다. 이런 방식으로 사랑을 이해하는 데에는 의미가없는 지평이없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수처럼 사랑하려면 그 이상이 필요합니다.
2. 하나님은 말씀이 육신이되었습니다. 성육신은 이미 우리 자신의 제한된 상태를 가정하여 불완전한 것으로 가정하기 위해 자기를 비우는 것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심오한 사랑의 교훈입니다. 확실히, 죄는 빼고 모든 것에서 그는 100 % 인간이되었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만나러 우리 중 하나 인 우리와 동등하게 우리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우리 자신의 언어로 우리를 가르치기 위해, 우리 내면에서 우리와 대화하고, 우리 역사에 들어갔다. 더욱이 그는 우리의 죄와 고통과 고통을 겪고 우리와의 분리의 고통을 느꼈습니다. 그는 사랑으로 더 나아가서, 그의 멸망을 원하는 모든 사람, 우리의 죄로 그분을 해친 모든 사람을 위해 자신을 포기했습니다. 예수께서는 종교적 배신 (사네 드린), 사랑의 배신 (가 sca 유다), 정치적인 배신 (필라테스)을 통해 구원을 받으 셨지만, 모든 사람의 구원을 위해 배타적으로 끝까지 사랑하셨습니다. 모든 사람을 용서하고 모든 사람을 위해 그분의 생명을주십시오. 부활 되신 후, 그는 세상의 구원을 위해 당신의 진정한 제자, 친구, 종들이 된 모든 사람을위한 음식이되었습니다.
3. 사랑한다는 것은 열정이없고 단순히 누군가 또는 무언가를 위해 무언가를 느끼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뻔뻔한 적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의 구원을위한 선물을 만들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예수처럼 사랑하는 사람은 아무도 적이 아니며, 열려있는 적, 자신 만 생각하고 본능에 의해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더라도 누구에게도 대항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로서 살고 싶어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존재에 대해 헤아릴 수없는 중요성이 있더라도 자신에 대한 사랑을 추구하지 않고, 고통을 겪어야하더라도 그들에 대한 사랑이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제자에게는 고통 만 남게되어 사랑 만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자는 예수의 친구가됩니다. 이 방법으로도 주님 께서 기대하시는 열매를 맺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버지 께 요구하는 모든 것을 성취 할 것입니다.
4. "나를 택한 사람은 당신이 아니었지만, 내가 당신을 선택하고 가서 과일과 과일을 남길 수 있도록 지명 한 사람은 바로 나였습니다." 선택의 이니셔티브는 신성합니다. 우리는 모두 부름을 받았지만, 철저히 준수하여 하나님 께 응답 한 사람들과 선택된 사람들 만 선택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그분으로 인해 구원의 사명을 원하신다. 그 열매는 주님 자신이 부르심을받은 사람들의 삶에서 신성한 은혜의 행동에서 나옵니다. 적어도 위조자,기만 자, 거짓 선지자가 나타내는 것처럼 신성한 사명을 자기 자신으로 귀속시킬 수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은 역사상 그분의 교회의 확인을 거치게됩니다. 바위 위에있는 교회는 사랑의 경험을 통해 하나님을 향한 확고한 발걸음과 그분의 뜻을 수행하는 안전한 곳입니다. 예수 께서 우리를 사랑하신 것처럼 서로 사랑함으로써, 우리는 인간이 진정으로 하나님의 형상, 모양, 하나님의 아들, 진정한 인간이 될 수있는 세상을 건설 할 것입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