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3 de maio de 2020

우리는 어느 날 우리는 아버지의 집에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진실로, 진실로, 나는 당신에게 아버지 께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 부탁하면 아버지가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여기서 두 가지가 중요합니다. 하나님과의 친밀감에 관한 것입니다. 하나님을 우리 삶의 절대적인 이유로 삼지 않으면 항상 그 분께 합당하게 돌리지 않기 때문에 그분에 대한 무한한 사랑으로 그 분께 응답하십시오. 변혁적인 만남, 그리고 우리 자신에게는 자신감있는 반응. 두 번째로, 성령을 통한 예수와의 친밀한 관계. 예수와 친밀감이 없다면 어떻게 예수의 이름으로 무언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그분을 생각하고 생각하지 않고 그분을 통해 움직일 수 있습니까? 우정과 신뢰의 맥락에 속하지 않는 사람의 이름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수의 이름으로 묻는 것은 무엇보다도 그분에 대한 지식, 그분에 대한 친밀감과 사랑하는 아들을 통한 아버지의 뜻에 대한 개방성을 의미합니다.
성령없이 하나님으로부터 무언가를 얻을 수 있습니까? 예수께서는 이렇게 대답하셨습니다. 물어 보면받을 것이다. 당신의 기쁨이 완성 될 수 있도록… 나는 더 이상 숫자로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지만 분명히 아버지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이 명확성은 성령의 행동, 진리의 성령에 의해 주어질 것이며, 그것은 예수의 말씀과 행동을 기억하게 할뿐만 아니라 그의 가르침과 그의 인격과 사명에 대한 지식에 대한 믿음을 심화시킬 것입니다. 또한 아버지와 같은 영과의 관계는 또한 그의 머리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 구성에서 교회의 성화와 회원들 간의 연합 안에서 하나의 몸, 그리스도의 신비한 몸을 형성합니다. 오직 성령으로 충만함으로써 만 기뻐할 수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모든 것이 그분과 함께 더 깨끗하고 더 높고, 더 깊고 합당하며 더 매력적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성령으로 충만하고 예수의 이름과 아버지의 사랑으로 우리는 탄원의 성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믿음과 사랑으로 그리스도의 몸에 들어간 후에는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 귀 기울이고, 따라서 이미 아버지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그분이 아버지에게서 오셨다 고 믿으면 그분에 대한 고착과 그의 아버지의“사랑스러운 눈”을 끄는 그의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은 예수 그리스도 께서 아버지를 떠나 세상에 오셨다 고 믿는 사람에게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그를 그분을 믿는 동사로 믿습니다). 아들은 모두 아버지 께로 향하여 육신을 지으 셨다.) 육화에서 가정 된 인간의 상태에서 육체적으로 세상을 떠나 아버지를 돌아 오신 아버지 께 우리 아버지 께로 오셔서 우리의 것이 되신 다 우리는 그분의 성령을 떠나 아버지에게서 떠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성령의 통일에 대한 아버지의 뜻에 따라 우리 안에서 그리고 우리 안에서 그분 안에서.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