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9 de agosto de 2020

우리의 하나님과 아버지

우리의 하나님과 아버지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당신의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고, 당신의 왕국이 임 하시고, 당신의 뜻은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집니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 할 양식을 주시고, 우리를 화나게 한 사람들을 용서 하듯이 우리의 허물을 용서하고, 유혹에 빠지지 않게 하시고, 우리를 악에서 구하십시오
나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하늘과 땅의 창조주를 믿습니다. 그리고 그의 독생자 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그것은 성령의 능력으로 잉태되었습니다. 그는 성모 마리아에게서 태어나 본 디오 빌라도 아래서 고통 받았으며 십자가에 못 박히고 죽임을 당하고 묻혔습니다. 그는 죽은 자의 저택으로 내려갔습니다. 셋째 날에 상승했습니다. 그는 하늘로 올라 갔고,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우편에 앉으 셨으며, 그곳에서 산 자와 죽은자를 심판하러 오실 것입니다. 나는 성령, 성 가톨릭 교회, 성도들의 친교, 죄 사함, 육체의 부활, 영생을 믿습니다.
이 세상에서 전 세계의 기독교인들은 교회의 수장이자 유일한 구원의 조건 이신 우리 주와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고, 섬기고, 경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의 바지선은 항상 안전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모든 악을 이기신 하나님으로서 그 안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폭풍은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 앞에서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교회 안팎에서 강풍은 언제나 주님의 임재와 우리의 신앙으로 극복 될 것입니다. 평화가 당신과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