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2 de setembro de 2020

 예수님은 아름다운 목자, 즉 선하고 참되고 독특하며 그를 만나러 온 사람들과 공감하고 고통을 맡고 목숨을 내주고 악에서 구 해주신 분입니다.
3. "그러므로 그는 그들에게 많은 것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무엇보다도 군중은 진리와 하나님에 대한 지식, 구원의 말씀을 갈망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주제를 아는 것뿐만 아니라 사랑, 확신, 그가 말하는 것에 대한 완전한 열정, 그분이 각자를 구원하고 자신과 하나님의 진리로 인도하는 말씀이라는 사실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가르치 십니다. 세상의. 예수님은 그들에게 왕국, 그를 따르는 것의 중요성, 구원의 독특한 조건, 그리고 모든 사람의 유익을 위해 서로 돌보며 친교 안에서 살아야 할 필요성을 그들에게 보여 주 십니다. 그 자신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는 오직 성령 안에서만 이해되고 살 수있는 아버지의 교리입니다. 이 교리는 오늘날에도 계속되며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에서 영원히 가르 칠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교회가 가르치는 것을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리 적 가르침은 그리스도인 빛 안에서 그리스도인의 연속성을위한 빛입니다. 도그마는 모든 기독교인을 위해 교회가 결정적으로 배치 한 계시의 진리로, 모든 사람이 특히 사막에 살 때 세상을 비추는 빛 이신 진리 이신 예수님이 이루신 구원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류의 일몰에. 해질 무렵, 황량한 곳에서 하나님의 계시와 능력이 나타납니다. 오늘날의 어려운시기에도 하나님 안에 자신을 버리는 것이 그의 가르침에서 가장 좋은 방법이자 유일한 안전이라는 신호입니다. 인간은 배고픔에 대한 진정한 휴식과 음식을 찾습니다.

 


1 visualização 12 horas atrás


It is Jesus the BEAUTIFUL

Leitura (Números 21,4-9) ED.507

2 visualizações 12 horas atrás

LITURGIA DA SEGUNDA-FEIRA

Nenhuma visualização 12 horas atrás

Salmo Responsorial 77/78

1 visualização 12 horas atrás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