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arta-feira, 7 de outubro de 2020

그리스도를 따르는 영광스러운 신비


그리스도를 따르는 영광스러운 신비
승리, 구원, 보호
첫 번째 미스터리 :
예수의 부활
첫 번째 영광스러운 미스터리
우리는 예수님의 부활을 생각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의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죽음에 대한 승리, 영생에 대한 소망, 좋은 소식, 죄 사함을 알리기 위해 보내는 것. 예수님을 따르는 자들에게 예수님의 평화.
두 번째 미스터리 :
주님의 상승
두 번째 영광스러운 미스터리
우리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승천을 묵상합니다.
우리를위한 장소를 준비하고 우리 각자를 돌보기 위해 아버지 께로 돌아와 우리 죄의 용서를 위해 하나님과 중보하는 것.
어머니, 예수님은 아버지의 길이 기 때문에 항상 예수님의 마음과의 연결을 유지하도록 도와 주시고, 여러분과 함께 우리의 삶을 하나님 께서 우리를 위해 생각하신 프로젝트로 바꾸고 싶습니다.
세 번째 미스터리 :
사도에 대한 성령의 하강
세 번째 영광스러운 미스터리
우리는 예루살렘에서 성모 마리아와 함께 모인 사도들에게 성령이 임하시는 것을 생각합니다 약속하신 분, 변호사-수호자 성령 파라 클레 테의 오심. 아버지 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인 파라 클리 토는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여러분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Promised One, Espírito Santo Paráclito : 변호사-변호인의 등장. 아버지 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인 파라 클리 토는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여러분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우리를 비난하는 고소자가 있기 때문에 우리가 세례 때받은 성령은 우리의 지휘자이며 아버지 앞에서 우리를 보호합니다. ... 사탄; 그러나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 님은 형언 할 수없는 신음으로기도하십니다. 우리는 하나님 께 무엇을 구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네 번째 미스터리 :
하늘에 대한 마리아의 가정
영광스러운 미스터리 룸
우리는 하늘에 계신 성모님의 가정, 즉 하늘에 계신 아들과 어머니의 만남을 숙고합니다.
죄없이 잉태 된 거룩한 처녀는 모든 은총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딸은 항상 하나님 께 충실했고, 침묵의 처녀, 그녀의 몸, 성령의 성전, 살아있는 성막은 단순한 죄인처럼 땅에 타락 할 수 없었습니다.
다섯 번째 미스터리 :
예수와 천사들의 마리아 대관식
(하나님의 신실한 종이 여왕이 됨)
다섯 번째 영광스러운 미스터리
우리는 모든 천사와 성도의 여왕으로서 성모님의 대관식을 생각합니다. 천사의 여왕 : 태양, 머리에는 별의 면류관, 발에는 달의 옷을 입은 여성.
예수 옆에있는 강력한 중보 교회의 여왕 인 지구의 여왕은 지옥의 용의 머리를 부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죽을 때 그녀는 예수님 옆에서 우리를 보호 할 것입니다. 거룩한 묵주기도. ... 각 Ave Maria와 함께 우리는 그들의 발에 장미를 맡깁니다 ..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