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11 de outubro de 2020

다음을 자신처럼 사랑하십시오


다음을 자신처럼 사랑하십시오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힘을 다하고 예지력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 하리라”(신 6,4) 삶, 하나님을 위해 전적으로 자신을 소비하고 주님에 대한 가장 깊은 지식, 즉 절대적으로 하나님께로 향하기 위해 지성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리고 네 이웃은 너 자신과 같다”(Lev 19,18). 그 대답에 직면하여 예수님은 그 대답에 동의하면서 율법의 주인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자신을 두 셨습니다. 그러나 중요한“이렇게하면 당신은 살 것입니다. 하루, 가족, 지역 사회 및 세계의 일상 생활에서.

2. 법학 석사는 자신을 정당화하기를 원했습니다.“내 이웃은 누구입니까?”. 이 질문으로 그는 이웃에 대한 이해가 매우 낮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좋은 유대인과 마찬가지로 친척이란 같은 공동체 나 국가 및 종교에서 온 친척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질문하는 자의 한계를 깨닫고 사마리아인의 비유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가장 중요한 교훈을 주 십니다. 예수님에 따르면 가까운 사람은 같은 가족, 우정의 순환, 같은 공동체, 국가 또는 종교에 속한 사람이 아닙니다. 이웃을 특징 짓는 것은 인접성 또는 동일한 국적이 아닙니다. 그러한 비전은 모든 국가에 고유 한 논리 일뿐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행동에는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다음으로 예수님의 논리는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이며 이것은 보편적입니다. 관심, 포옹, 조언, 음식, 건강, 교육 및 안전이 필요한 모든 사람입니다. 그는 또한 훈련, 진리에 대한 지식, 기대 및 희망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더 강조하기 위해서는 궁핍 한 사람보다 먼저 자신의 유익을 위해 자신을 사용할 수있게하는 사람이 가깝습니다. 따라서이 경우에는 필요한 것 외에도 근접해야하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3. 법의 주인은 새로운 가르침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율법이 인간의 해방을위한 선물이며, 예수 그리스도에 따라 새로 워진 남녀가 하나님의 가르침의 진정한 도구가되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 주인은 그리스도와의 만남 이후에 하나님의 율법의 본질을 이해하게 되었기 때문에 TORAH를 전달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 인 새로운 길을 정복했습니다. 그러므로 율법에 대한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주로 그것을 적용하는 가장 정확한 방법이며, 이는 구주의 것과 다를 수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그 자체로 하나님의 율법에 대한 합법적 인 해석 이시며 그 자신의 성취 이십니다.

4. 다음은 "자비를 쓰신 분 ..."입니다. 그것은 죄의 상태에서 호의를 베푸는 문제가 아닙니다. 죄를 짓는 사람을 불쌍히 여기고 그를 죄 속에 가두는 것과는 다릅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을 배제하지 않기 위해 자신과 하나님과의 교제로부터 고립되는 심각한 상황에있는 사람들에게 권리를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행동한다는 것은 권리를 원하지만 책임과 개종없이 책임을 요구하는 세상의 지시를 보존하는 것입니다. 자비를 베푸는 것은 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행동하는 것입니다. 저장하는 방법? 신체적, 영적 필요 모두에서 그를 돌보는 것.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은 자신이나 타인을 위해 치욕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죄보다 더 큰 수치는 없습니다. 개인과 다른 회심을 위해 싸우는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의 가장 중요한 표현의 이름으로 행동합니다. 그러니 서로를 돌보고 선하고 잘못을 바로 잡고 하나님을 만나야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지평을 보여 주자 이것이 자비입니다.
자, 가서 같은 일을합시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리 날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