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4 de outubro de 2020

아버지의 집에는 많은 집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집에는 많은 집이 있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보았고 때때로 행복하고 불행했고, 나는 내 자리에서 특별했고, 모든 것에서 멀리 살았으며, 내 삶에서 하나님을 찾았습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걱정 스러웠지만, 나만 있기 전에 이제는 아버지 집에있는 모든 사람을 원합니다.
우리가 아름답다고 보는 모든 것은 지나갈 것이며, 남아 있어야하는 것은 우리가 행동과 내면에서 좋은 것입니다.
매일 더 나아지기 위해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알면서 점점 더 깨달을 것입니다. 사랑과기도가 필요합니다.
행복하되 우리의 자리가 여기에 없다는 것을 알고 우리의 집이 아버지의 집임을 알고 의지는 하나님의 것이고 우리의 것이 두 번째입니다.
예수님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그는 우리를 그에게 가까이 인도하고, 우리는 잊을 수 없으며 그의 영은 우리 안에 있습니다.
그를 위해 사는 것이 우리의 길이 자 행복이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멀리 포옹하지만 언젠가 우리는 가까워 질 것입니다. 의심?
나의 사랑의기도를 받으십시오. 우리를 그렇게 사랑하는 사람들의 집에서 우리가 언젠가 진정한 행복을 누리고 있기를 바랍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