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7 de outubro de 2020

친구는 최고를 교환합니다


친구는 최고를 교환합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의 탄생과 성장
발표-천사가 마리아가 하나님의 아들의 어머니가 될 것이라고 발표합니다-예 ...
우리는 천사 가브리엘이 성모님에게 선포 된 것과 그녀의 태에서 하나님의 말씀의 성육신을 숙고합니다. "여기에 주님의 여종이 있습니다. 당신의 말씀대로 나에게 이루어 지도록하십시오."-여기서 우리는 마리아에게서 분리, 겸손, 하나님에 대한 사랑과 자기주는 것을 봅니다.
묵상 : 오늘날 주님은 우리가 예수님 께 예라고 말씀하라고 부르 십니다. 우리 삶에서 우리 마음 속에 태어나고, 우리의 지상 생활에 의미를 부여하고, 우리의 구원을위한 하나님의 계획을 받아들이십시오.
마리아가 JOÃO BATISTA를 임신 한 사촌 이자벨 노인을 방문합니다.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우리는 성모님이 산타 이사벨을 방문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그리고 서둘러 떠나는 그녀는 이미 늙고 임신 한 그녀의 사촌과 함께 머물러 산으로 갔다”…. 이사벨이 그녀에게 인사합니다 : 당신은 축복 받았습니다 ... 어떻게 내가 주님의 어머니가 나를 방문하러 오실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이 문에 들어갔을 때 아이가 내 자궁에 뛰어 들었습니다. 마리아가 대답합니다. "내 영혼은 주님 께 영광을 돌립니다. ... 내 영은 나의 구주 하나님을 기뻐합니다!"
가장 궁핍 한 사람들을위한 겸손과 자기 기부; 오늘날 하나님은 우리를 그의 포도원에서 일하고 우리의 위로에서 벗어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으라고 부르 십니다. 빵뿐 아니라 사랑과 지원과 주님의 말씀에 대한 지식이 있습니다.
예수는 벨렘에서 한 무리로 태어났습니다.
베들레헴에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묵상합니다. 그러한 위대하고 능력있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오 십니다 ... 하나님의 말씀은 육신이되어 그의 신성에서 나오고 죄를 제외한 모든면에서 우리처럼 가난한 필사자가됩니다.
예수님은이 세상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거나 소유 한 것이 다가올 것에 비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 십니다. ... 가장 중요한 것, 즉 영생입니다. 하나님이 되고자했던 천사의 교만이 죄를 낳았습니다. 그리고 죄의 삯은 죽음입니다. ... 겸손은 우리의 모든 구원의 열쇠이며, 마음의 순결, 하나님 께 진심으로 순종하는 것이 순종이며, 순종의 삯은 영생입니다. 죽는 나를 믿는 사람을 위해 그를 키울 것입니다.
성전에 예수의 제시
우리는 성전에서 어린 예수의 발표와 성모의 정화를 고려합니다. 고통의 검이 당신의 심장을 꿰 뚫을 것입니다.
우리의 삶에서 성령의 활동을 방해하는 피부를 할례하고 제거 할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을 주님 께 드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과 동행 할 때 칼이 우리 영혼을 꿰뚫어도 성령의 능력으로 예수님에게서 오는 구원을 볼 수 있습니다.
예루살렘에서 예수의 상실과 만남
우리는 예루살렘 성전에서 예수님의 상실과 재회를 생각합니다. 마리아와 요셉은 예루살렘에서 12 살에 어린 시절 예수를 잃었고 사흘 동안 고통과 고통을 겪은 후 성전에서 아버지의 교리를 가르치는 율법 의사들 사이에서 그를 발견했습니다.
성경은 예수님을 찾는 길입니다. 우리가 길을 잃거나 그 길에서 벗어날 때 그 결과는 고통과 고통입니다. 매일 성경을 읽고 공부하고 성찰 할 때 우리는 주님과의 만남이나 재회를 구하고 가능한 한 빨리이 말씀과 가르침을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처럼 순종하며 자라서 아버지의 일을 돌보고 예수님을 받아들이고 마음을 안아주십시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