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10 de janeiro de 2021

그리스도 께서 우리를 사랑하시는 것처럼 사

 그리스도 께서 우리를 사랑하시는 것처럼 사랑하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는 평범한 시간이 시작될 때 온 우주가 수렴하는 중심이자 우리의 여정입니다. 그분을 기쁘게하는 삶으로 그분을 따르는 은혜를 구합시다. 1 하나님은 한때 선지자를 통해 우리 조상들에게 여러 번 그리고 여러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이 마지막 날에 그분은 만물을 상속 하시고 우주를 창조하신 아들을 통해 우리에게 말씀하셨습니다. 3 이것은 아버지의 영광의 영광, 그의 존재의 표현입니다. 그는 그의 말씀의 힘으로 우주를 지탱합니다. 죄를 깨끗이 씻은 후 그는 신성한 위엄의 오른편 높은 곳에 앉았습니다. 4 그는 천사들보다 훨씬 위에 위치하여 그가 물려받은 이름이 그들의 이름을 능가합니다. 5 사실, 하나님 께서“너는 내 아들 이니 오늘 내가 너를 낳았다”라고 말씀하신 천사는 누구입니까? 또는 : "나는 그에게 아버지가되고 그는 내게 아들이 될 것입니다"? 6 그러나 맏아들이 세상에 오실 때 하나님은“모든 천사가 그를 숭배해야합니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구원 이시며 우리 삶의 의미이자 우리 사이의 사랑과 충고 이시기 때문입니다. 더 나은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우리 마음을 위해기도합시다.


Salmo Responsorial: 77(78)

Nenhuma visualizaçãohá 2 dias

Salmo Responsorial: 94(95)

Nenhuma visualizaçãohá 2 dias

CUIDADO COM AS GLÓRIAS DO MUNDO - Evangelho: Marcos 1,29-39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