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arta-feira, 10 de fevereiro de 2021

하나님 왕국의 선포

 

Clique para O Canal do Blog para Glória de Deus e Salvação dos pecadores convertidos.


Salmo Responsorial: 49(50)

Nenhuma visualizaçãohá 3 dias

Salmo Responsorial: 89(90)

Nenhuma visualizaçãohá 3 dias

Salmo Responsorial: 127(128)

Nenhuma visualizaçãohá 3 dias

Salmo Responsorial: 103(104)

Nenhuma visualizaçãohá 3 dias

하나님 왕국의 선포 543. 모든 사람은 왕국에 들어가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처음으로 발표 된 (271),이 메시아 왕국은 모든 나라의 사람들을 환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72). 그것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예수님의 말씀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여호와의 말씀은 밭에 뿌린 씨에 비유됩니다. 믿음으로 듣고 그리스도의 작은 무리의 일부가 된 사람들은 이미 왕국을받은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 자체의 힘으로 씨앗은 수확 할 때까지 발아하고 자랍니다.”(273) 544. 왕국은 가난하고 작은 사람들, 즉 겸손한 마음으로 환영 한 사람들에게 속합니다. 예수님은 "가난한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라"(눅 4:18) (274)로 보내졌습니다. 그는 "천국이 그들의 것이기 때문에"(마 5 : 3) 그들이 축복 받았다고 선언한다. 현명하고 지적인 자에게 숨겨져있는 것을 드러내 기 위해 아버지 께서 정하신 것은 "작은 자들"이었다 (275). 예수님은 침대에서 십자가에 이르기까지 가난한 사람들의 삶을 공유합니다. 그는 배고픔 (276), 갈증 (277), 빈곤 (278)으로 고통받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더욱이, 그것은 모든 부류의 가난한 사람들과 동일시되고 그들에 대한 적극적인 사랑을 그의 왕국에 들어가는 조건으로 만듭니다 (279). 545. 예수님은 죄인들을 왕국 식탁에 초대하십니다 : "나는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라 죄인을 부르러 왔습니다"(막 2, 17) (280). 그분은 왕국에 들어갈 수없는 회심으로 그들을 초대하지만, 말과 행동으로 그들에 대한 아버지의 무한한 자비와“회개하는 한 죄인을 위해 하늘에있을 엄청난 기쁨”을 보여 주 십니다 (루카 15, 7). . 이 사랑의 최고의 증거는 "죄 사함을 위하여"(마 26:28) 당신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입니다. 546. 예수님은 그의 가르침의 특징 인 비유를 통해 왕국에 들어가라고 부르 십니다 (282). 그들을 통해 그는 왕국 연회에 초대하지만 (283) 급진적 인 선택도 필요합니다. 왕국을 획득하려면 모든 것을 주어야합니다 (284). 말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행동이 필요합니다 (285). 비유는 사람에게 일종의 거울입니다. 그는 어떻게 말씀을 받습니까? 딱딱한 땅이나 좋은 흙처럼? (286) 그는받은 재능으로 무엇을합니까? (287)이 세상에서 예수와 왕국의 임재는 비밀리에 비유의 핵심입니다. “천국의 신비를 알기 위해서는”즉 그리스도의 제자가되기 위해 왕국에 들어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 13, 11). "아웃"한 사람들 (Mc 4, 11)에게는 모든 것이 수수께끼로 남아 있습니다 (288). 하나님 왕국의 표징 547. 예수님은 왕국이 그분 안에 있음을 보여주는 수많은 "기적, 기사, 표적"(사도 행전 2,22 장)과 함께 그의 말씀에 동행합니다. 그들은 그가 선포 된 메시아임을 증명합니다 (289). 548. 예수님 께서 행하신 표징은 아버지 께서 그를 보내 셨다는 것을 증거합니다 (290). 그들은 당신이 그분을 믿도록 초대합니다 (291). 믿음으로 그 분께로 향하는 자들에게 그들이 구하는 것을 허락하십시오 (292). 이리하여 기적은 아버지의 일을하시는 분에 대한 믿음을 강화시켜 주시는 하나님의 아들임을 증언합니다 (293).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