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8 de agosto de 2021

Tarde 나는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O Beauty 너무 오래되고 새로운… Tarde 나는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Tarde 나는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O Beauty 너무 오래되고 새로운… Tarde 나는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30년 동안 나는 하나님과 떨어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동안 내 마음속에 뭔가가 움직이고 있었어... 안절부절 못하던 행복을 찾아 헤매던 나 찾을 수 없는 걸 찾고 있었어 하지만 넌 날 안타까워하고 모든게 변해버렸어 . 나는 당신의 안내 아래 안으로 들어갔고 당신이 내 도움을 주셨기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2. 너는 내 안에 있었고 나는 밖에 있었다… . 그러나 그들은 스스로를 우회합니다. 내부 투어의 모험을 위험에 빠뜨리지 마십시오.” 내 젊었을 때 나는 내 마음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그 분에게서 점점 멀어지게 만드는 외적인 것들에 내 마음을 두었습니다. 보라, 너는 안에 있었고 나는 밖에 있었다! 그들은 당신에게서만 존재하는 것들을 당신에게서 멀어지게 했습니다. 당신은 나와 함께 있었고 내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3. 그러나 당신은 나를 부르시고 나를 위해 부르셨고 당신의 부르짖음이 나의 귀머거리를 깨뜨렸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나를 숨은 곳에서 끌어내어 내 앞에 두어 내가 얼마나 무가치하고 더럽고 추잡한 존재인지 알게 하셨습니다." 투쟁하는 동안 나는 나의 위대한 친구인 Alypius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일, 내일"이라는 말을 언제 그만둘까 생각하면서 우울하게 울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때 옆집에서 들려오는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다음과 같은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받아서 읽으세요. 그를 잡아!". 4. 당신은 내게 빛을 비추시고 나의 눈먼 것을 쫓아내셨습니다. 그래서 나는 성경으로 달려가 그것을 펴서 내 시선이 꽂힌 첫 장을 읽었다. 그것은 로마인들에게 보낸 성 바오로의 편지에 속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으라”(롬 13:13하). 그 말이 내 안에서 울려 퍼졌다. 그들은 나를 알고 내 삶에 대해 알고 있는 누군가가 쓴 것 같았습니다. 성 어거스틴.


Friends subscribe to the camocim ceara blog channel, it will be a good help.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