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5 de fevereiro de 2022

주님 당신과 함께. 신에게 영광을.

 주님 당신과 함께. 신에게 영광을.

그리스도를 사람들에게 데려가는 것은 사랑의 행위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을 사랑하는 것은 내가 알지 못하는 사람들까지도 사랑하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어느 날이 당신과 모든 사람과 영원한 행복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모든 것이 덧없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고 살아야 합니다. 이 말씀을 먹고 하나님의 은혜를 받으십시오.

예수님은 회당을 떠나 게네사렛 호숫가에 있는 어부들이 있는 곳으로 가셔서 그의 메시지를 듣고 싶어하는 무리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십니다. 군중은 예수님께서 절망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희망의 말씀을 갖고 계시다는 것을 압니다. 그런 다음 베드로의 배에 올라 가르치면서 베드로에게 더 깊은 물에 그물을 던지라고 합니다. 열매 없는 밤에도 베드로는 순종했고 그 결과는 풍성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순종은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고 변화시킵니다.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오는 것은 복음의 능력을 믿는 것입니다. 낚시에 성공한 후 마스터는 일부 어부들을 불러 자신을 따라와 임무를 공유합니다. 물고기를 낚는 어부에서 사람들을 낚는 어부,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기꺼이 참여하는 사람들로 바뀝니다. 기독교 공동체는 더 깊은 물에 그물을 던지도록 초대받았습니다. 즉, 동일성을 넘어서 두려움 없이 도전에 직면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스승님은 인생에서 실패와 실패 앞에서 낙심하지 말고 항상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라고 권하십니다. 한 가지 방법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을 신뢰하고 인내가 앞으로 나아갈 때 항상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 때에 1 예수께서 게네사렛 호숫가에 계셨는데 무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려고 예수를 둘러 쌌더라 2예수님은 호숫가에 두 척의 배가 서 있는 것을 보시고 어부들이 상륙하여 그물을 씻고 있었습니다. 3 시몬이 탄 배에 오르사 물가에서 조금 더 옮기라 하시니 그런 다음 그는 배에서 앉아서 군중을 가르쳤습니다. 4 말씀을 마치시고 시몬에게 이르시되 깊은 데로 가서 고기를 잡으라 5시몬이 대답하였다. 그러나 당신의 말씀에 따라 그물을 던지겠습니다.” 6 그들이 그렇게 하여 고기를 너무 많이 잡아 그물이 찢어지게 하였다. 7그리고 그들은 다른 배에 있는 동료들에게 와서 그들을 도우라고 신호했습니다. 그들이 와서 두 배에 거의 침몰할 정도로 가득 찼습니다. 8 시몬 베드로가 이를 보고 예수의 발 앞에 엎드려 가로되 주여 나를 떠나소서 나는 죄인이로소이다 9시몬과 그의 모든 동료들은 방금 잡은 고기 때문에 놀랐다. 10시몬의 동업자인 세베대의 아들 야고보와 요한도 놀랐다. 그러나 예수님은 시몬에게 “두려워하지 말라! 이제부터 너는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될 것이다.” 11그들이 배를 타고 해변에 이르러 모든 것을 버리고 예수를 좇으니라 주님께 영광.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