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9 de abril de 2022

예수님의 예루살렘 입성!!!

 예수님의 예루살렘 입성!!!

 예수의 예루살렘 입성.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진정한 메시아-왕을 인식하지만 이스라엘의 형태가 아니라 십자가에서 계시된 대로 인식합니다. 예루살렘 입성 이미지에서 그는 말이 아니라 당나귀를 탄다. 이는 정치적으로 싸우러 온 것이 아니라는 표시다. 그가 수행하기 위해 온 전쟁은 더 강력한 적에 대한 것입니다. 그는 악의 속박에서 사람들을 해방시키고 하나님을 위해 자유롭게 하기 위해 오셨습니다. 하나님을 주님으로 모시는 참 나라에 인류가 참여할 수 있도록 죄와 싸우러 오셨습니다. 그의 굴욕을 통하여 십자가에 죽기까지 복종하심으로 악을 이기시고 사람에게 새 생명의 조건을 주셨느니라.

예수님의 이 글에는 두 가지 논리가 나타나 있다. 예수님을 정치적인 왕으로 삼고자 하는 자들의 세상적 사고방식과 종의 신분으로 오신 예수님 자신의 생각에 따른 논리이다. 그리고 권력을 갈망하지 않았다. 지배의. 사실은 그에게 완전히 세속적인 것으로 물든 유대 당국의 논리가 우세했다는 것입니다. 자, 때가 되자 예수님은 아버지의 뜻을 이루기 위해 자신이 체포되는 것을 허락하셨습니다. 2. 누가는 "온 무리"가 예수님을 빌라도에게 데려갔다고 말합니다. 확실히 하나님의 백성의 대표 권위자들과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무고한 사람들을 비난했습니다. 더 나아가, "무리"라는 용어는 모든 죄인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죄 때문에 모든 인류가 하나님의 아들을 배반하고 그를 거짓 것으로 고발했기 때문입니다. 무고한 사람은 카이사르에게 세금을 바치는 것을 금지하고 자신을 메시아, 왕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전복적이라고 불렸습니다. 이 비난은 예수님을 참을 수 없고 이미 그를 죽었다고 선언한 지도자들의 입술에 있었습니다. 차례로, 이교도였던 빌라도는 예수의 순결을 깨달았지만 "하나님의 백성"의 구성원들은 순결을 보지 않고 그들이 스스로 날조하고 "피고인"에게 부과한 거짓말만 ​​보았습니다. 정치적인 관점에서 보면 예수는 로마나 빌라도에게 위협이 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왕국은 세상의 논리와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빌라도가 이러한 비난을 믿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예수께서 갈릴리에서 가르치심으로써 선동하는 자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래서 빌라도는 그를 헤롯에게 보냈고 헤롯은 그를 심문했지만 그가 원하는 것이 사실이 아니었기 때문에 대답이 없었습니다. 헤롯과 그의 군인들이 예수를 조롱하고 멸시하고 빌라도에게 돌려주니 빌라도는 유대인 권위를 만족시키고 그 거짓 판결을 종식시키려고 채찍질하게 했습니다. 빌라도의 세 번의 시도로는 부족했습니다. 그들은 무고한 자들의 죽음과 십자가에 못 박혀 죽기를 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는 아무도 그를 따르지 못하도록 파문되고 하나님 자신에게 저주를 받은 자로 보여(신 21:23) 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피에 대한 욕망과 극도의 내적 맹목 속에서, 이 권위자들은 거짓말로 진리를, 죄인으로 말미암아 순진한 사람을, 전복적이고 살인적인 것으로 말미암아 거룩함을, 카이사르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실제적인 우상 숭배를 통해 하나님의 백성으로서의 지위를 만졌습니다. 살인자이자 권력에 매달린 빌라도는 저항하지 않고 순교자를 십자가에 못 박도록 야수에게 넘겨주었다.

3. 인류는 예수님을 멸시하고 침 뱉고 조롱하고 모욕하고 모욕을 주어 죽이고 위험한 산적, 엄청난 욕, 하나님의 저주받은 자라고 파문했습니다. 개별적으로 말하자면, 각 인간은 이러한 일을 성취했으며 오늘날에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 과정에서 개종했습니다. 어떤 여자들은 고통을 겪었고, 어떤 제자들은 고통을 겪었고, 그녀의 순진한 사랑하는 아들과 그를 배반한 자들을 동정한 복되신 동정녀는 분명히 고통을 겪었습니다. 이에 맞서는 마리아의 고통은 말할 수 없고 조용하고 간증적입니다. 자기 아들의 십자가의 공로로 원죄 없이 잉태되신 그녀는 이 엄청난 굴욕에 참여하지 않으시고, 아들과 그를 배척한 인류를 위해 고통을 겪으셨지만, 반면에 그에게서 같은 인류가 사랑만 받았을 때 . 이 사랑스러운 어머니와 함께 고난을 당하고 예수님께서 당신의 애정과 관심을 보이시고 고난의 미래를 깨닫게 해주신 다른 많은 여성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이 그에게 한 일을 그에게 충실한 사람들에게도 할 것입니다. 세상은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추종자들을 증오스럽게 박해하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4. 십자가에 못박힌 사람 앞에서 지도자들이 조롱하며 말했습니다. 이러한 종교지도자들은 무엇보다 하나님의 메시아를 영접했어야 했는데, 성경 지식의 열쇠가 있었기 때문에 율법을 해석하고 온 이스라엘에게 예수님을 나타낼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마땅히 했어야 할 일과 달리 세상의 구세주를 가이사로 바꾸는 불신자, 비인간적, 불성실한 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예수님께로 향할 때 땅에 던졌습니다. 그들은 그를 부인함으로써 성령으로 가장 중요한 것을 예비하신 아버지를 멸시했습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