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3 de abril de 2022

개종자 우리는 행복의 집에서 살 것입니다. 믿으세요

 개종자 우리는 행복의 집에서 살 것입니다. 믿으세요

성찬례를 거행하기 위해 모인 우리는 마른 땅의 강처럼 우리에게 쏟아지는 하느님의 사랑과 자비를 환영하도록 초대받습니다. 그리스도의 유월절은 그리스도와 교통하고자 하는 마음에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편견과 정죄의 정신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믿음의 여정에서 앞으로 나아가도록 합시다.

 이사야 43,16-21-16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바다 가운데 길을 내시며 큰 물 가운데 길을 내셨도다 17병거와 말과 군대와 용사들을 황폐케 하고 그것들은 다 죽어서 일어나지 못하며 천 심지 같이 꺼져 없어졌음이라 18 “과거를 기억하지 말라 지나간 일을 돌아보지 말라. 19볼지어다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그것들이 이루어지나니 너희가 이것을 알지 못하느냐 내가 사막에 길을 열어 마른 땅에 강이 흐르게 하리라. 20 들짐승과 용과 타조가 나를 영화롭게 할 것은 내가 사막에 물을, 육지에 강을 흐르게 하여 내 백성 곧 내가 택한 자들에게 마시게 하였음이라. 21 내가 나를 위하여 창조한 이 백성이 나를 찬송하리로다

빌립보서 3,8-14- 바울의 편지 – 형제 여러분, 8나는 그리스도 예수 내 주를 아는 지식에 있는 최고의 이점 앞에서 모든 것을 해로 여깁니다. 그 때문에 나는 모든 것을 잃었다. 내가 모든 것을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그와 연합함을 얻으려 함이라 9 이는 율법에서 난 나의 의가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는 의 곧 믿음을 근거로 하나님께로부터 난 의니라 10 이는 그리스도를 아는 것과 그의 부활의 능력을 체험하는 것과 그의 고난에 참예하는 것과 그의 죽으실 때에 그와 같이 되는 것과 11 내가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을 얻는가를 보는 것이니라 12이 모든 것을 이미 받았다도 아니하고 이미 완전하다도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이미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것을 보고 그를 따라 잡으려고 달려갑니다. 13형제들이여, 나는 이미 도달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나는 뒤에 있는 것을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위해 나 자신을 시작합니다. 14나는 푯대를 향하여 곧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위로부터 받도록 부르시는 상을 향하여 달려가고 있습니다.

복음: 요한복음 8,1-11-하나님의 말씀이신 그리스도여, 당신께 영광을 돌립니다.

이제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니라 / 너희 마음을 내게로 돌이키라 / 나는 선하고 긍휼이 많으며 관대함이니라 (욜 2:12f) - R.

사람들은 예수님을 사랑하고 그분과 함께 있기를 즐기기 때문에 예수님을 만나러 갑니다. 서로 사랑하는 관계가 있고 모두가 환영받는다고 느낍니다. 반면에, 예수님과 그의 백성들과의 형제적이고 친근한 만남을 항상 방해할 준비가 되어 있는 반대자들도 있습니다. 이 대적들은 간음한 여자를 율법에 따라 정죄하려고 예수님께 데려갑니다. 예수께서 죄 없는 사람에게 먼저 돌을 던지라고 명하신 후 성 아우구스티누스가 말했듯이 남은 것은 사랑의 위대함과 그 여자의 작은 것뿐이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운명을 원했던 사람들에게 잡혀갔습니다. 우리 주님은 언제나 그랬듯이 그 여자의 삶을 변화시키고 수치를 남긴 그녀를 고소한 사람들에게 좋은 교훈을 줄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의 삶을 바꾸는 것은 그가 우리에게, 다른 사람의 유익과 우리의 구원을 위해 원하는 것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