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xta-feira, 27 de junho de 2014





1 ¶ 예수가 헤롯의 시대에 유대의 베들레헴에서 태어 났을 때 왕이, 보라, 동쪽에서 현명한 사람은 예루살렘에 와서,
이 경우 그가 유대인의 왕으로 나신 즉, 말하기? 우리가 동방에서 그의 별을보고 그에게 경배하러 온다.
헤롯 왕은이 말을 듣고 3, 그는 고민하고, 그와 함께 예루살렘했다.
그는이 모든 대제사장과 백성의 서기관을 수집했을 때 그리스도가 탄생 할 위치 4, 그는 그들에게 물었다.
5 그들은 유대의 베들레헴에서 그에게 말했다; 따라서를 위해 그것은 선지자에 의해 작성된 것입니다 :
6 그리고 베들레헴 그대, 유다의 땅은 유다의 방백들 사이 적어도 결코이다 : 당신의 밖으로 내 백성 이스라엘의 목자가하는 통치자가 올 것이다하십시오.
7 헤롯 몰래 별이 나타난 정확한 시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현명한 사람이라고.
8 그는 베들레헴을 보내 가서 아이를 위해 부지런히 검색하고, 너희가 그를 찾을 때 나도 가서 그에게 경배 할 수 있도록, 나에게 참여했다.
그들이 왕을 들었던 때 9 ¶, 그들은 출발; 하고 와서 어린 아이가 어디에 위에 섰다까지 그들은 동쪽에서 그들 앞에 가서 보았던 별을 보라.
그들은 별을 볼 때 10, 그들은 큰 기쁨을 초과하는 regoziram.
11 그리고 그들이 메리 그의 어머니와 함께 아이를보고 집에 입력하고, 엎드려 경배; 금, 유향과 몰약 : 자신의 보물을 열고, 그들은 그에게 선물을 제시했다.
12 헤롯로 복귀하지 않는 꿈에 하나님의 경고되고, 그들은 그들의 자신의 국가로 다른 방법을 출발했다.
그들이 출발 때 13 그리고, 보라, 주님의 천사가 일어나, 그리고 어린 아이와 그의 어머니를 데리고, 이집트로 도망, 나는 그대를 가져올 때까지 그대가있을 수, 말, 꿈에 요셉에게 나타나 ; 헤롯은 그를 파괴하는 아이를 찾을 ​​것입니다하십시오.
14 그리고 그는 일어나 어린 아이 밤에는 그의 어머니를 가지고 가고, 이집트로 출발했다.
15 헤롯의 죽음까지 있었다 : 그것은 내 아들이라고이 이집트의 부족, 말, 선지자에 의해 하나님의 말씀 된 성취 될 수있다.
16 헤롯, 그는 그가 현명한 사람의 조롱 것을 볼 때, 그가 부지런히 현자 여쭈었던 시간에 따라 아래 이년에서, 이들의 격노를 초과, 베들레헴에 있었다 슬 모든 아이들을 보내고, 모든 해안에 있었다.
: (17)는 그런 말을, 제레미 선지자가 말씀 한 것을 성취되었다
라마에서 18, 통곡, 눈물과 큰 애도, 레이첼은 그녀의 아이들을 위해 울고 들어 음성이되며 위로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하지 않기 때문에.
¶ 19 죽음, 그러나 헤롯이, 보라, 주님의 천사가 이집트에있는 요셉에게 꿈에 등장,
20 일어나, 그리고 어린 아이와 그의 어머니를 데리고 이스라엘 땅으로 가서 말하기; 대한 그들은 소년의 죽음을 추구하는 죽었다.
21 그리고 그는 일어나 어린 아이와 그의 어머니를 가지고 가고, 이스라엘 땅에왔다.
22 그리고 그는 아켈 라오가 그의 아버지 헤롯의 자리에 유대에서 재위 것을 들었을 때, 그는 그리로 갈 두려워했다 : 꿈에 경고되고, 하나님의 계시에 의해, 갈릴리의 부품이었다.
23 그리고 그는 온 나사렛이라는 도시에서 거주 : 그것은 선지자들에 의해서 선포 된 말씀이 성취 될 수 있음을, 그는 나사렛 사람이라고한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