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xta-feira, 29 de setembro de 2017

나는 아무 것도 없어, 나는 그의 마음에 하나님의 아들을 데리고있다.

나는 아무 것도 없어, 나는 그의 마음에 하나님의 아들을 데리고있다.
나다나엘은 예수님을 진정한 메시아로 인식합니다. "랍비여, 당신은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당신은 이스라엘의 왕 이십니다." 그러한 인식은 나다니엘이 신의 사상을 받아들이 기 위해 자신의 신념을 바꿀 수 있고 어떤 사회 종교적 부양에 관계없이 진리를 기꺼이 따라갈 수있는 진정한 겸손한 이스라엘 사람이라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실제로 진리를 발견 한 사람들은 이전 경로로 돌아가거나 새로운 길로 전환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 여전히이 똑같은 진리를 발견하는 진정한 도구 인 종인 동시에 모든 사람들이 같은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4. 나다나엘의 고백은 단지 시작일뿐입니다. 예를 들어 야곱의 꿈을 실현하는 데 더 큰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참조, 28,10-22 절). "하늘과 하늘의 천사가 오르막 내리고 내려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인간의 아들. " Gn의이 문장에서는 네 가지가 중요합니다. 첫째, 동사는 이미 높은 사람, 즉 하느님을 향한 경향이있는 사람을 먼저 나타냅니다. 즉, 주님의 일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둘째, 낙원의 폐쇄에 반대하는 "열린 하늘"이라는 표현이 하나님의 부름에 응답하는 사람들을위한 가능성으로 여기에 등장합니다. 셋째, 사람의 아들을 섬기는 영적 존재. 천사라고 불리는 그러한 존재는 본질적으로 영과 선교의 힘으로 천사들입니다. 그들은 인류를 구원 할 수있는 유일한 봉사에 있습니다. 넷째, 인간의 아들은 복음 안에서 하나님과 사람 사이의 본질적인 연결 고리, 아버지 께 인도하는 길, 각자가 그분을 찾고자 함, 그분을 경험하고, 나누기를 요구하는 사람으로 해석했습니다. 동일한 사명을 통해 그분을 증거하고 나사렛의 선생의 새로운 삶을 향한 자신을 열어주는 모든 사람으로 인도하십시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