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8 de outubro de 2017

하나님은 우리를 구원하길 원합니다.


예수님은 사람들의 한가운데에 있었다, 그러나 그는 하나님의 법을 알고 인간의 마음을 알고 모든 사람, 부자와 가난한 개인 체인과 죄와 마귀의 함정을 저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무슨 알고 있었다. 예수님을 백성 앞에서 폭로하기 위해 바리새인들은 그를 위해 함정을 준비합니다 (perazein). 복음서의 본문에서 사용 된 표현은 광야에서 예수님의 유혹에 사용 된 표현 (Mt 4,1)과 동일합니다. 즉, Mt.에 따르면, 바리새인들은 마귀와 비슷하게 행동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지도자들의 거짓은 예수님의 적의 가면을 나타냅니다.
신명기 6,5과 레 19시 18분 : 예수님은 그들을 아주 잘 그들에게 알려진 구약의 두 가지 중요한 텍스트를 제공에 응답합니다. 이것으로 예수께서는 모든 신성한 성경이 "절대적으로 하느님을 향한 사랑"에 요약되어 있음을 확인합니다. 다시 말해서, 예수님은 이웃에 대한 사랑이없이 하나님을 사랑할 수 없음을 계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하나님의 백성의 치료에 올 때 바리새인의 존재의 모드가 완전히 잘못 것을 의미, 그들을 위해 우리가 위에서 본 바와 같이,,, 부정한 죄와 무지 저주를 제공합니다. 이 사람들에게 바리새인의 태도는 경멸, 증오와 명예 훼손 중 하나입니다. 이 지도자들 중 인구에 대한 적개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두 명의 사랑이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나는 하나님 께, 다른 하나는 이웃에게 있습니다. 사실, 하나님을 사랑하는 방법은 하나님의 사랑의 척도 우리의 이웃을 사랑해야합니다. 누구도 하나님 께 충실하지 않으며, 그의 형제는 다른 사람을 경멸합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리 날도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