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6 de novembro de 2017

그리스도 우주의 왕

그리스도 우주의 왕


Mt 25.31-46
1. Mt는 7,13-14 절에서 사람의 아들의 형상을 취하여 심판 당시 그를 모든 인류의 왕과 재판관으로 보여줍니다. (; 24,14; MK 16시 15분 산 28,19) 재판은 예수의 제자를 보낸 그있는 모든 시대의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이 본문에 따르면, 판단은 그 보편성에 의해 특징 지어지고, 그 기준으로는 정의의 실천을 가질 것이다. 왕이 부활 할 때, 예수께서는 사람들을 다른 사람들과 분리 시키실 것이며, 완전한 명확성을 가지고, 각자가 가장 확실한 정체성을 볼 수있는 완전한 가능성을 갖게 할 것입니다. 즉, 인간에게는 자신이 가지고있는 정체성과 모든 행동의 의미에 대한 가장 심오한 명확성이 주어질 것입니다.
각각 다른 동료에 대한 책임을 했어야 특징 2. 또한, 인류의 계정에 자신의 요구와 자신의 빈곤을 고려, 이들의 매우 인간의 감각에, 사랑의 신비 앞에 배치됩니다. 이 경우, 축복을 사랑하고 헌신하는 삶을 통해 다른 사람의 이익을했던 선물을 사용하여, 진정한 선물로 다른 사람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 모든 사람입니다. , 배고픈 목 마른에게 선을 행한 사람은, 투옥 입원 벗은 사람들이 외국인이었다 복. 간단히 말해서, 고통, 거부, 버려진 모든 세상에 목소리와 시간없이 살고 보살핌, 도움, 보호 및주의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 자신의 삶을 자비와 연대, 단결과 형제애의 구체적인 경험으로 만든 모든 사람들이 복 되도다.
3.이 인간적 관심사는 그리스도 안에 기초를두고 있습니다. 그 행동은 그리스도 론적입니다. 그리스도를 위해서 항상 가난한 사람들과의 사랑과 동정으로 움직여야 제자가 행동해야합니다. 그것은 보편적 인 재판관 이신 그리스도이며, 심판의 기준이기도합니다. 왜냐하면 그분은 사람이 자신의 정체성과 삶의 감각에 접근 할 수있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를 위해 움직이거나 자선 활동을하지 않는다는 것은 죽음과 저주와 그러므로 자신의 패배를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정하게, 사실, 그 십자가의 왕좌에 판사을보고 "양"로 취급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황금 왕관, ​​궁전과 진정한 왕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화려한 의류에 대한 매력이 아니다 실현하지만, 그분의 영원한 사랑은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십자가에서 이른바 "좋은 도둑"은 진정으로 자신을 선물로 만든 외모를 넘어서는 목자의 왕을 알아챌 수있었습니다. 왕 살바도르, 가시 왕관을 가지고, 자신의 동맹국이 두 도적, 그의 승리는 총 헌신에있을 자신의 아첨꾼은 조롱이, 당신의 고통, 배신, 그의 힘, 준수하다 그의 왕위는 크로스, 알몸 아버지의 뜻, 그의 기쁨, 모든 것을 아버지 께로, 그리고 모든 것을 배신하는 인류의 구원으로. 이것은 "도둑"이 아는 왕이며, 이것은 우리의 왕입니다. 우리가 두려움없이 그분과 같은 방식으로 행동한다면 우리는 왕이됩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리 날도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