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inta-feira, 31 de janeiro de 2019

그는 미국에서 생활하고 관찰하며 미국을 도와줍니다.

그는 미국에서 생활하고 관찰하며 미국을 도와줍니다.
언젠가 우리가 진리의 왕국에서 행복하게 함께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그는 영원 토록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를 위해 죽은 예수 그리스도는 성스러운 저작물을 소유하고있는 세상의 구세주에 관해 말할 것입니다. 완전한 삶으로 인도 할 것입니다.
제 16 장
1 안식일 후에 막달라 마리아와 야고보의 어머니 마리아와 살로메는 가서 향료를 사 먹었습니다.
2 그리고 일주일의 첫날 초창기 일찍, 그들은 해가 뜨자 무덤으로 갔다.
3 그들은 서로 이야기했다. "무덤 입구에서 돌을 누가 없앨까요?"
4 그들이 보니 돌이 이미 제거 된 것을 보았습니다. 너무 컸기 때문에.
5 그들이 무덤에 들어서 자 젊은이가 오른편에 앉아서 흰 옷을 입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놀라서 두려워했습니다.
6 그러나 그들에게 말 하였다. "두려워하지 말아라. 너는 십자가에 못 박히신 나사렛 예수를 찾는다. 그는 살아 났고, 그는 더 이상 여기 없어. 그들이 어디에 놓았는지 보아라.
7 그러나 가서, 제자들과 베드로에게 당신보다 앞서 갈릴리로 간다고 전해주십시오. 그가 당신에게 말했던 것처럼 거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8 그들이 나아가 자 무덤에서 도망 쳤다. 두려움과 놀라움에 사로 잡혔다. 그들은 두려워하여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다.
9 그가 일주일에 아침 일찍 일어나 자마자, 그는 마리아 막달라 마리아에게 첫 번째로 나타났습니다. 막달라 마리아는 일곱 귀신을 낳았습니다.
10 그리고 그녀가 떠났을 때, 그녀가 와서 그들에게 예수의 동반자가되어 슬퍼하고 울음을 터뜨렸다.
11 그들이 살아 있다는 것을 듣고 그녀를 보았을 때 그들은 믿지 않았다.
12 그 후 두 사람이 들판으로 가고있었습니다.
13 그들이 가서,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면, 그들은이 두 사람에게 아무런 신뢰도주지 않았다.
14 마침내 예수님은 열한 살 때 테이블에 계셨습니다. 이미 깨어나 본 사람들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불신앙과 마음이 굳어서 그들을 책망했습니다.
15 예수 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16 믿고 침례를받는 사람은 구원을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 않는자는 저주를받을 것입니다.
17이 표적은 믿는 자들과 동행해야하며, 내 이름으로 마귀를 쫓아 낼 것이다. 그들은 새로운 방언을 말할 것이다.
18 그들은 뱀을 취할 것이다. 어떤 치명적인 일이라도 마시면 그것들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병든 자에게 손을 얹을 경우, 그들은 치유 될 것이다.
19 주 예수님께서는 그들에게 말씀하신 후에 천국에 들어 와서 하나님 우편에 앉으 셨습니다.
20 그들은 떠났고, 모든 곳에서 설교했다. 주님은 그들과 함께 일 하셨고, 다음에 나오는 표적으로 그 말씀을 확인해 주셨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