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31 de março de 2019

하나님은 하나님의 아들 이시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아들 이시다.
그분의 말을 듣고 이해하고, 마음을 열고, 삶을 살며, 때가 올 때 천국에 살 수있는 사람은 복 되도다. 여기에 도착하는 우리의 투쟁이 바로 그 길이다.
주 예수님을 찬양하고 존경하십시오.
나는 일어나 일어나 내 아버지 께 간다. 내가 말할 것이다. 내 아버지여, 나는 하늘과 당신에게 죄를 지었다 (눅 15:18).
이 비유는 같은 아버지의 자녀 인 우리를위한 것입니다.
15 1 세리와 죄인들이 그를 들으러왔다.
2 바리새 파 사람들과 서기관들은 "이 사람은 나쁜 삶을 가진 사람들을 받아 먹는다!"하고 외쳤다.
3 그는 다음과 같은 비유를 그들에게 제안했다.
11 남자에게는 두 명의 아들이있었습니다.
12 그리고 젊은이는 그의 아버지에게 말했다. "아버지, 내게 속한 상속권을 내게주십시오." 그런 다음 아버지는 그들 사이의 자산을 나누었습니다.
13 며칠 후, 그에게 속한 모든 것을 모으고, 막내 아들은 먼 나라로 갔다. 그리고 거기에서 그는 자신의 재산을 낭비했다.
14 그가 모든 것을 낭비 할 때, 큰 기근이 그 땅에 왔고 그는 고난을 받기 시작했다.
15 그는 그 지역의 주민 중 한 사람을 섬기려고 애썼다.
16 그는 돼지가 먹은 꼬투리에 만족하고 싶었지만 아무도 먹이지 않았다.
17 그러고서 그는 자기 자신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버지 집에 얼마나 많은 종들이 있고 빵이 풍부하며 나는 여기 굶어 죽어 가고 있습니다."
18 나는 일어나서 내 아버지 께 간다. 나는 그에게 '내 아버지여, 나는 하늘과 당신에게 죄를지었습니다.
19 나는 더 이상 당신의 아들이라고 불릴 가치가 없습니다. 당신의 직원 중 한 명처럼 나를 대하십시오. '
20 그러고서 그는 일어나 일어나 자기 아버지에게 갔다. 그는 그의 아버지가 그를 보았을 때 여전히 멀리 있었고, 연민과 함께 움직 였고, 그를 만났고, 목에 몸을 던져 그를 키스했다.
21 그 아들이 그에게 말 하였다. "아버지, 내가 하늘과 당신에게 죄를지었습니다. 나는 더 이상 당신 아들이라고 불릴 가치가 없습니다. '
22 아버지가 종들에게 말씀 하셨다. 나에게 최고의 옷을 가져다 대고, 손가락에 반지를 씌우고, 발에 신발을 신으니.
23 뚱뚱한 수소를 가져다가 죽여라. 먹고 파티하자.
24 내 아들은 죽었고 살아있다. 잃어버린 채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파티를 시작했습니다. '
25 장남이 들판에 있었다. 그가 돌아와 집에 접근했을 때, 그는 음악과 춤을 들었다.
26 그는 종을 불러 그곳에 무엇이 있는지 물었다.
27 예수님은 그에게 "네 동생이 돌아왔다. 그리고 네 아버지는 그가 뚱뚱한 수소를 죽이라는 명령을 내렸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안전하고 소리로 다시 발견했기 때문이다.
28 그는 화가 나서 들어 가려고하지 않았지만, 그의 아버지는 떠났고 그를지지했다.
29 그리고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 말했다. "내가 너를 몇 년 동안 섬겼다. 나는 너의 명령을 어 기지 않았고, 너는 나에게 내 친구를 축하 할 꼬마를주지 않았다.
30 이제 보라, 네 아들이 다시 와서 창녀들과 함께 네 물질을 보냈으니, 너는 그에게 쇠약 한 쇠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았다.
31 아버지가 그에게 말했다. "아들 아, 네가 나와 ​​함께 있고, 내 것이 전부 네다.
32 그러나 형제가 죽었으므로 축하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는 다시 살아났습니다. 잃어버린 채 발견되었습니다. '
구원의 말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