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3 de março de 2019

나는 당신을 친구에게서 불러 내고, 무엇을 말하는지 들으십시오.

나는 당신을 친구에게서 불러 내고, 무엇을 말하는지 들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죽은 이유는 그들의 죄 때문입니다. 그들은 죄인 이었기 때문에 죽음의 징벌을받을 자격이있었습니다. 이 경우, 표시 광신 다른 종류의 : 소위 "성도", "순수"는 자신의 "친구"가 같은 처벌을받을 자격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갈릴리의 같은 운명을 용납하지 않는다 생각하는 사람, 깨끗한라고 그들이 더 중요하고 특권과 오만으로 가득차 있다면. 이 사고 방식에서, 범죄는 죄인이받을만한 불행의 지표 역할을합니다. 또한, 제국의 종교적인 형태를 창조한다. 예수님께서는 이것은 끔찍한 일이며, 그것은 지능과 종교의 참된 변형입니다. 그런 식으로 생각하는 동안, 그들은 죽음의 문화를 선호하는 방법으로 파워 플레이, 무고한 사람들의 학살과를 지배하는 사람들의 불의에 의한 피해를 실현하기 위해 실패합니다. 따라서 사람은 모든 비용으로 평생 동안 싸워야합니다.
2. 구원은 개인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확립 된 율법, 모든 제단 및 모든 일을 수행해야만하는 사람은 아무도 구원받지 못합니다. 이 모든 중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이 모든 생각을 : 존경하는 영예를 가지고, 무엇보다도 완벽한 거룩한, 뽀얀,의 얼굴 공연을 박수를 보냈다. 구원은 첫째로 하나님의 계획이며, 그의 선택이며, 그의 결정입니다. 나중에 만 사람의 반응입니다. 구원은 하나님의 첫 번째 행동과 인간의 반응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순종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 사람이 하나님 께 총체적으로 회심함으로써 일어난다. 변환은, 사고 방식을 변경 세계의 논리를 보자 절대적으로 하나님의 것을 하나님의 논리를 수용하는 것입니다, 깊이, 죄 불완전하지만, 수 인식, 그를 사랑하고 그의 모든 은혜로 극복, 그에게 돌렸다. 개종 한 사람은 명예에 집착하지 않고 하나님과의 깊은 친밀한 삶을 유지합니다. 그런 다음에야 그러한 사람이 열매를 맺을 것이다.
3. 제자는 결정적인 순간을 준비해야합니다. 이 세상에서의 그의 삶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것은 올바른 길이며, 악을 포기하고 주님의 뜻을 성취하려고 노력하며, 우리의 온 마음을 다해 그분을 사랑합니다. 최소한 생각할 때, 당신은이 세상을 떠날 것입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즉시 개종 할 것을 기대합니다. 그것은 이제 정신의 변화의 순간, 세계에 대한 비인간적 인 사고 방식을 버리고 예수 자신이 생각한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무화과 나무, 이스라엘은 70 년경에 예상 된 과일을 생산하지 않았기 때문에 잘라졌습니다. 우리는 열매를 맺고 있습니까?
4. 무화과 나무의 시간은 예수님의 설교의시기와 일치합니다. 아직 무화과 나무 주장 사실은, 불모의 무화과 나무 곰 과일입니다 인간적으로 불가능 뭔가를 기다리고의 부조리에 관해서 하나님의 절약 욕망을 나타냅니다. 비록 그것이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예수는 사람들의 삶의 변화에 ​​대해 베팅합니다. 그는 모든 사람들과 공감과 참여뿐만 아니라, 구원의 일에 큰 뉴스를 표시, (당신의 성도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 농부의 개입에 동의합니다. 하나님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 인간을 "필요로합니다". 남아있는 위대한 질문은 이것입니다 : 그리고 무화과 나무가 열매를 맺기 시작 했습니까? 우리는 언제 대답 할 것인가? 우리 삶의 일상 생활에서 확실히 그 해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