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3 de junho de 2019

우리의 삶에있어서의 신

우리의 삶에있어서의 신
     항상 우리의 삶에 나타나십시오, 우리의 아버지, 우리는 그에게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왜냐하면 그로부터 우리 주위의 모든 기쁨이 온다.
    나는 어린 시절 아픈 사람을 위해기도 만하고, 주님은 우리의기도를 들으실 것이기 때문에 자신을 고쳐 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나는 형제 하나님, 그리스도입니다.
   그래서 내날의 투쟁에서 하늘로부터 오는 도움을 깨닫고 올바른 승리를 위해 나를 강하게합니다. 내가 원한 것은 평화이지만 나는 일하고 올바르게 행동해야합니다.
    나에게 존재하는이 사랑은 형제와 나누어야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줄 수 없으면, 적어도 나는 그의 행복을 위해기도합니다. 우리는 모두 같은 집에서 왔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우리가 저녁을 먹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우리의 삶은 의미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기쁨에, 나는 다른 사람들이 울면 웃을 수 없습니다. 모든 금은 지나갈 것이지만 남아있는 것은 아버지의 자비입니다.
   예수님이 우리에게 보내심을 받았고 모든 것이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행해졌 음을 믿으십시오. 우리의 메시지를 마음으로 포옹하고, 축복받은 시간을 보내며 주님의 빛을 느끼십시오.
   오직 소수의 사람들 만이 여기에 올 수 있지만 은혜가 풍부합니다. 천사들과 성도들은 우리가 그리스도 예수에 의해 경건에 합당하게되기를 중보기도합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