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7 de agosto de 2019

내 사랑을 말하고 싶어


  • Evangelho (Lucas 1,39-56)
  • Leitura (1 Coríntios 15,20-27)
  • Salmo Responsorial 44/45
  • Leitura (Apocalipse 11,19;12,1.3-6.10)

  • 내 사랑을 말하고 싶어
    그리스도인의 사명은 여전히 ​​예수 그리스도를 알아야하는 사람들과 이미 하느님의 교회에있는 사람들을위한 진정한 구원의 도구가되는 것입니다. 이미“집에”있지만 믿음의 가르침에 어긋나는 사람들의 경우, 상대방이 죄와 동시에 길을 잃지 않도록하기 위해 필요한 수정을하는 것은 겸손하고 사랑으로 형제에게 달려 있습니다 , 객관적인 믿음의 공동체로 마음이 돌아올 수 있습니다. 수정은 진리와 가장 위대한 구원의 법에 근거해야합니다. 죄는 가해자의 삶과 공동체 전체에 엄청난 상처를 주며 진실, 사랑, 희망, 신앙의 교향곡을 따라야합니다.

    베드로는 16 장 18 절에서 "켜고 끄는"힘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교회의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예수 께서 직접 주신 사역의 특정한 형태의 소소한 행동입니다. 궁극적으로, 특정 상황에서 결정의 힘은 그에게 달려 있습니다. 18,18 장에 따르면 예수께서는 각 회원의 회복에 온전히 참여하는 형태로 다른 사도들에게도이 권능을 주셨습니다. 모두를 위해, 이것은 하나의 구원의 노래로 들릴 수있는 통일의 논리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의 모든 구성원은 자애 롭게 형제 자매 교정을 행사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동의하지 않는, 즉 불협화스럽고, 불협화스럽고, 문맥과 하나님의 뜻에 맞지 않는 현실을 의미합니다. 절약 작업은 모두에 속합니다. 그러면 교회 밖에서 그리스도의 제자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곳은 그가 사는 곳이고, 그것을 통해 영생을 먹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인의 삶의 비밀은 예수 그리스도의 끊임없는 임재, 성령의 행동, 그리고 아버지의 뜻입니다. 예수님은 아버지의 뜻에 따라 성령을 통해 우리 모두가 하나님과의 영원한 교통에 도달 할 수 있도록하셨습니다. "2 ~ 3 명이 내 이름으로 함께 모이는 곳에 그들 가운데있을 것이다." 그리고 예수의 이름으로 요구되는 것이 무엇이든지, 모두 동의하고, 즉 교향 적으로, 한 가지를 원합니다. 선, 특히 다른 사람의 용서, 다른 것의 변화, 당신의 구원. 예수의 가르침은 하늘과 그분의 교회 사이의 연결을 분명히하여 세상에서 지상에 하늘의 임재를 보장합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