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6 de outubro de 2019

미국과 세계를위한기도

미국과 세계를위한기도
때때로 우리는 하나님의 아들, 자신을 위해서, 우리와 많은 사람들의 구원을 위해 이야기하며, 여기서 반복해서 기도해도 대답을하기 때문에 반복해서기도한다고 말합니다.
        기도에서 우리는 예수의 부활을 묵상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에게는 죽음이 끝이 아닙니다.
죽음에 대한 승리, 영생에 대한 희망, 좋은 소식, 죄 사함을 알리기 위해 보내기. 그분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예수의 평화. 그런 다음 영광스러운 신비 속에서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늘로의 승천을 생각하고, 죄를 용서 받기 위해 하나님과 중재함으로써 우리를위한 장소를 준비하고 돌보아주기 위해 아버지 께 돌아갑니다. JC의 어머니이자 우리 아버지는 아버지의 길이 기 때문에 항상 예수님의 마음에 연결되도록 도와주십시오 당신과 함께 우리는 하나님 께서 우리를 위해 생각하신 프로젝트로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고 싶습니다.

우리는 예루살렘에서 성모 마리아를 만난 사도들에게 성령의 오심을 생각합니다. 약속 된 성신의 낙하산 : 옹호하는 옹호자. 아버지 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파라 클레 트는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이며 그가 당신에게 한 모든 것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약속 된 성신의 낙하산 : 옹호하는 옹호자. 아버지 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파라 클레 트는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이며 그가 당신에게 한 모든 것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우리가 침례에서받는 성령은 우리의 인도자이며, 아버지 앞에서 우리를 보호 해줍니다. 그러나 내주하는 성령은 우리 안에기도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무엇을 하나님 께 구해야할지 모릅니다. 주님은 우리를 이해하고 우리의 요청에 응답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마음과 마음을 안아줍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