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terça-feira, 24 de dezembro de 2019

메리 크리스마스 : 하나님은 우리를 아들로 데


메리 크리스마스 : 하나님은 우리를 아들로 데려가
이것이 진정한 메시야의 의미이며, 동시에 그의 어린 시절과 그분의 죽음과 부활 사이의 깊은 관계입니다. 본문의 중심적인 추력은 누가 복음 2:11에서 발견됩니다. "... 오늘 다윗의 도시에서 구주 께서 주 그리스도 이신 당신에게 태어났습니다." 이 도시를 인용 할 때, 그것은 다윗의 씨에 놓여 졌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어떤 메시아도 다루지 않고 죽었다가 다시 부활 한 사람, 죽음을 정복하고 죄와 고대의 뱀에 대해 승리하여 기름 부음받은 자이자 주님 이신 분을 다루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Lc는 이미 예수님의 주권과 신성과 구원의 사명을 믿고 썼습니다. 전도자가되기 전에는 하나님의 아들의 어린 시절, 삶, 죽음 및 부활이있었습니다.
2. 신학 이야기에서 누가는 구주의 어린 시절을 이해하는 데있어 목표를 정당화하기 위해 역사적 데이터와 인물을 가져 오는 강력 함의 의도를 강조한다.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로마 황제, 퀴리 누스, 시리아 총재, 인구 조사는 세계가 부조리 한 세율을 통해 가장 취약한 상품과 착취에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인구 조사의 경우 청구서에서 아무도 남기지 않는 방법이었습니다. 세계는 항상 돈과 그것을 가능하게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반대편에는 힘이 아니라 가난하고 가난하게 여행 한 길을 택하지 않은 진정한 왕이 있었는데, 그분의 어머니가 된 사람과 그분의 양아버지로 부름받은 사람을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가난하고 단순하며 겸손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마리아와 요셉은 다른 사람들과 같은 평범한 삶에 참여했습니다. 동일한 민사상 의무를 행사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처럼 인간이었습니다. 그러나 숭고한 직업으로 : 세상의 구주의 부모가 되십시오. 어머니, 탁월한 어머니, 선택된 자; 수양 아버지 인 요셉은 수호자, 보호자로 선택되어 마리아와 소년을 책임지고 다윗의 후손을 주었다. 각자 자신의 방식으로 구원, 큰 기쁨, 메시아의 오심, 복음의 소유자가되었습니다.
3. 구주 메시아, 임마누엘, 아버지의 영원한 아들, 하나님의 말씀은 거지, 순례자, 거절당하는, 집없는 사람, 집없는 사람, 무자비한 사람으로 태어났다. 사회의 무게 가족. 그는 길에서 태어 났으며 그의 부모는 센서스를 위해 나사렛에서 베들레헴으로가는 도중에 구유에 갇혔습니다. 모든 것의 가난한 사람들 가운데 태어났습니다. 그는 태어날 때 통치자와 착취자가 고난과 비참한 자와 함께하는 길을 멸시했다. 그는 자기와 죄로 가득 찬 세상을 거부했다. 예를 들어 목자들에게 그분이 도착 하신다는 강력한 예가 있습니다. 그의 옷은 띠이며 고급 린넨 천은 아니었다. 그의 침대는 그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금이나 나무의 요람이 아니라 동물을위한 먹이 장소 인 절름발이 동물이었습니다. 아들을 붕대하고 구유에 두는 마리아의 행동은 또한 예수님이 무덤에 붕대를 감아 붕대를 감았을 때 우리와 함께하신 예수님의 마지막 순간을 상기시킵니다. 확실히, 그의 상태는 그가 극심한 불행에 처한 사람을 가정했음을 나타냈다. 그는 남자를 완전히 인수하고 싶었다. 한편으로, 말씀이 육신을 만들어 다른 한편으로, 하나님의 아들이 성육신하신 사람이 메시야에게 태어날 곳을주지 않고 그를 거절 한 경우; 호텔은 어떤 식 으로든 힘을 가진 사람들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아무데도 머리를 댈 곳이없는 사람이 아닙니다. 또한“인간 가정”은 같은 방식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에게만 적합합니다.
4. 부모를 제외하고는 처음 방문한 사람들은 목자였으며 남자들은 위험하고 비열한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그가 도둑으로 둘러싸인 십자가에있을 때 우리를 생각 나게합니다. 처음에는 목자들로, 결국에는 도둑으로 둘러싸였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와 함께 예수님의 삶의 시작은 여기 지상에서의 그의 끝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구원의 발표, 즉 하나님의 임재에 관한 좋은 소식을 처음으로받는 것은이 목자들입니다. 도둑은 또한 낙원이 자신에게 열려 있다는 소식을 예수로부터 받았습니다. 그러므로이 본문은 메시아가 세상의 힘으로 인한 고통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하느님의 왕국을 구하는 데 충실 함과 사랑과 진리와 씨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기력하고 거부 한 자임을 나타냅니다.

5. 인류가 소년을 돌보는 데 아무 것도 제안하지 않았지만, 하나님의 천사는 그녀를 주님의 영광의 빛으로 둘러 쌌습니다. 이 목자들은 인간의 연약하고 죄가없고 목표가없고 성향이없고 맹인이며 노예와 사탄의 유대를 나타 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은 그들을 둘러싸고 그들에게 미래와 구원을 보여 주 십니다. 하나님 자신이 그의 백성을 방문 하셨다. 그는 우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는 스스로 평등, 남성, 남성에 대해 말하기를 원했다. 나는 형제, 친구라고 불리고 싶었다. 우리의 느낌을 느끼고 싶었습니다 MEU MENINO JESUS CLIQUE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