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30 de dezembro de 2019

예수는 우리의 구주 이십니다

예수는 우리의 구주 이십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주님에 관해 더 아름답게 말씀 드리며, 그분의 말씀과 그분이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하신 모든 일을 믿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평화 안에서 함께있을 것입니다.
    그들 중에는 의학과 자연 과학 분야에서 매우 현명한 철학자가 있었고, 주 예수 께 의학을 공부했는지 물었을 때 물리학, 형이상학, ​​초 물리학 및 저 물리학, 신체의 미덕, 기분과 그 영향, 팔다리와 뼈의 수, 분비물, 동맥과 신경, 온도, 열과 건조, 추위와 습윤, 그리고 그 영향은 무엇인가; 몸에서 영혼의 행동, 감각과 미덕, 연설의 학부, 분노, 욕망, 구성과 해산, 그리고 어떤 생물체의 지능으로는 달성 할 수 없었던 다른 것들이 무엇인가? 그런 다음 철학자는 일어나서 주 예수님을 숭배했습니다. "주님, 이제부터 나는 당신의 제자 요 당신의 종이 될 것입니다."

그들이 이야기하는 동안 마리아는 요셉과 함께 나타 났으며, 3 일 전에 그들은 예수를 찾고있었습니다. 그녀는 의사들 사이에 앉아 의사들에게 질문하고 교대로 대답하면서 "아들 아, 왜 우리에게 이런 짓을 한거야? 당신 아버지와 내가 당신을 찾았고, 당신의 부재로 인해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는 대답했다. "왜 나를 찾고 계십니까? 아버지 집에 머무르는 것이 적합한 지 몰랐습니까?" 그러나 그들은 그가 한 말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러자 의사들은 마리아에게 자기 아들이냐고 물었고 그녀는“그 아이를 낳은 행복한 마리아”라고 외쳤다. 그는 부모님과 함께 나사렛으로 돌아 왔고 모든 것에서 그들에게 복종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의 모든 말을 마음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주 예수는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크기와 지혜와 은혜가 커졌습니다. 출처 : 아랍어 쓰기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