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15 de dezembro de 2019

주님과 사랑 안에서 신뢰하십시오

주님과 사랑 안에서 신뢰하십시오

"당신의 짐의 무게로 피곤하고 피곤한 여러분 모두 내게로 오십시오. 나는 당신을 쉬게 할 것입니다. 내 멍에를 잡고 내게서 배우십시오." 참으로 사람들이 쉬고 의미와 해방을 찾는 것은 단순한 일의 어깨에 무거운 짐을 가하는 이스라엘 당국에가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이 세상의 어떤 권위도 누구를 해방시킬 수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짐이되고 견딜 수없는 짐이 아니라 길, 진리, 참 생명, 모두의 해방이되기를 원합니다. 그 분께 다가오는 사람들은 부드러움, 자비, 해방 가능성, 그리고 그들의 존재의 진정한 의미를 발견합니다. 이스라엘 당국은 단순한 사람들의 취약성을 존중하지 않았고 많은 신용을 얻지 않았으며 모든 필요를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반대로,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매듭을 짓고 깨는 것이 거의 불가능한이 사람들에게 매우 가혹한 법을 부과했습니다. 사람들은 많은 법을 이해하지 못했고 실제로 실천하지도 않았습니다. 예수께서는 하느님의 율법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자신을 구원의 유일한 조건으로 삼 으시고, 그분의 모든 뜻은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방식으로 절대적으로 사랑하십니다.

2. "나에게 오십시오". 창조와 구원은 아들을 통해 일어난다. 그분에 의해 모든 것이 창조되었으며, 또한 그분에 의해 모든 사람이 구원을받을 것입니다. 예수님 없이는 구원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아무도 나를 통해서 외에는 아버지 께 오지 않습니다." 예수와의 만남은 그 사람의 회복과 자신의 정체성의 발견에 필요합니다. 완벽한 사람인 예수는 새로운 사람이되어 그분과 함께있는 사람이 자신의 미래,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위해 창조되었는지를 볼 수있게 해줍니다. 더욱이, 예수를 만나면 사람은 틀림없이 자신의 피조물 현실을 알고 깨지기 쉽고 제한적이며 하느님의 자비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완벽하게되었음을 이해한다. 누구의 주인도 아닌 형제들 가운데 형제이다. 그것은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지만 새로운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선물이지만 불행에 숨겨져 있습니다.

3. 사람은 구주를 만나야합니다. 본문의 맥락에서 압제, 가장 단순한 착취, 권력의 오해, 오만, 거짓말의 장난, 중요한 지위에 대한 투쟁, 강한 가족 이름 사람들, 모든 비용으로 그들의 이름을 집행하고 심지어 가장 단순한 것을 밟아야 할 필요도있었습니다. 신앙의 집행자;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이름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조종하고, 그들 자신의 명령에 따라 거짓 종교를 속이고 무거운 짐을지고, 순진한 자, 주님의 작은 자들을 희생시키면서 만 이익을 얻습니다. 오늘도 같은 방식으로 발생합니다. 그 남자는 아직 아무것도 배우지 않았습니다. 예수의 이름은 겸손과 거룩함을 거짓 종교적으로 표현하면서 그의 삶의 연속성을 목표로 삼아 세상의 명예, 세상, 썩은 사회의 칭찬에 붙어 있습니다. 사람은 진정으로 변화해야하며, 주님과 그의 뜻에 대한 완전한 항복의 길을 선택해야합니다.

4. 피곤하고 피곤한 사람들은 더 이상 불의, 어리 석음, 소홀함, 거짓말, 거짓말과 존엄과 힘의 착취를 더 이상 참을 수없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모두 굶주리고, 소외되어 있으며, 사회, 가족, 훌륭한 종교, 사회적 권리 및 믿음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목사, 성찬식, 고백, 성사로부터 더 이상 방문을받지 않기 때문에 신앙에 대해 말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잘 설명 할 권리가 없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작은 사람들의 구원에 대한 범죄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참으로 오직 예수 만이 온유하고 겸손하며 완전하고 새롭습니다. 세상의 폭군과 폭군의 결과를 겪는 사람은 모두 구원, 특히 고통을 찾아야합니다. 오직 오직 그리스도 안에서만이 시간과 자신과 가족의 도전에 맞서 싸울 의미를 찾을 것이다. 개인적 경향, 자신, 그리고 하나님과 분리시키는 모든 것에 대항하여 싸우는 것; 오직 그리스도 안에서만, 심지어 매일 어려움을 겪더라도, 새로운 삶에 대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합당하게 살며, 실제로는 형제애 세계 건설을위한 선물이되기 위해 자유 로워 질 것입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José Erinaldo 신부. Facebook에서 찾으십시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