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terça-feira, 25 de fevereiro de 2020

예수는 누구입니까? 여호와는 누구입니까?

예수 목자는 선하고 참되고 독특하고 동정심이 많은 사람들로 고통을 겪고 목숨을 바치고 악에서 구해 주셨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많은 것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군중은 진리, 하나님에 대한 지식, 구원의 말씀에 대해 배가 고 was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주제를 아는 것뿐만 아니라 사랑, 신념, 그분의 말씀에 대한 온전한 열정, 그분 자신이 구원의 말씀 이시며 각 사람 자신을 하나님의 진리로 인도 하신다는 사실 때문에 세계. 예수께서는 그들에게 왕국과 그분을 따르는 것의 중요성, 구원의 독특한 조건, 그리고 친교 안에서 살 필요가 있음을 보여 주 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성령 안에서만 이해하고 살 수있는 아버지의 교리입니다. 이 교리는 오늘날에도 계속되며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에서 영원히 가르 칠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교회가 가르치는 것을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리 적 가르침은 그리스도인 빛 안에서 그리스도인의 연속성을위한 빛이다. 도그마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을 위해 교회가 결정적으로 제시 한 계시의 진리입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 특히 사막에 살 때 세상을 비추는 빛, 진리 인 예수에 의해 성취 된 구원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인류의 일몰에. 해질 무렵 황량한 곳에서 하나님의 계시와 능력은 오늘날에도 어려운시기에도 하나님 안에서 자신을 버림으로써 그의 가르침에서 가장 좋은 방법이며 유일한 안전이라는 표시를 나타냅니다. 남자는 자신의 굶주림에 대한 진정한 휴식과 음식을 찾습니다.

“자기의 삶을 사랑하는 사람은 그것을 잃을 것입니다. 반대로이 세상에서 그의 삶을 미워하는 사람은 영생을 위해 그것을 지킬 것입니다.” 여기에서 사랑한다는 것은 하나님의 계획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주는 것이 아니라 이기심, 개인적 애착, 일종의 자기애의 현실에서 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삶을 미워한다고해서 그 가치를 평가 절하한다는 의미는 아니라, 그 중요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에 따라 하나님 께 의지하고 주님의 뜻을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맥락에서 삶을 미워한다는 것은 자신에게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가장 높으신 욕망의 처분에 두는 것입니다. 또한 선을 실천하는 데 유용하고, 사랑하려고 노력하지 말고, 진실되고 평화와 정의를 세우는 데 유용해야합니다.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아버지의 사업에 충실하고 지원 적이며 가능하며 분리되어 있어야한다. 그것은 낙심하지 않고 십자가를 향한 하나님의 미래를 향해야합니다. 제자는 자신의 삶을 끊임없는 기부, 상대방을위한 기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그것은 세계 사막의 한가운데에있는 오아시스, 과부하가 걸린 사람들을위한 휴식, 울고있는 사람들을위한 위로, 잃어버린 사람들을위한 수평선, 어둠에 사는 사람들을위한 빛, 맛을내는 것 외에 소금이어야합니다. 보존은 음식에서 잃어 버려서 음식의 맛, 낙심에 대한 희망, 저축의 만남의 장소 만 보여줍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