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9 de março de 2020

영생의 말씀

영생의 말씀
     그의 삶을 사랑하는 사람은 그것을 잃을 것이다. 반대로이 세상에서 그의 삶을 미워하는 사람은 영생을 위해 그것을 지킬 것입니다.” 여기서 사랑한다는 것은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계획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 이기심, 개인적 애착, 일종의 자기애의 현실에서 본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삶을 미워한다는 것은 결국 그것을 평가 절하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매우 중요하게 여겨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의지하여 하나님 께 의지하고 주님의 뜻을 처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맥락에서 삶을 미워한다는 것은 자신에게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가장 높으신 욕망의 처분에 두는 것입니다. 또한 선을 실천하는 데 유용하고, 사랑하려고 노력하지 말고, 진실되고 평화와 정의를 세우는 데 유용해야합니다.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아버지의 사업에 충실하고 지원 적이며 가능하며 분리되어 있어야한다. 그것은 낙심하지 않고 십자가를 향한 하나님의 미래를 향해야합니다.
       제자는 자신의 삶을 끊임없는 기부, 상대방을위한 기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그것은 세계 사막의 한가운데에있는 오아시스, 과부하가 걸린 사람들을위한 휴식, 울고있는 사람들을위한 위로, 잃어버린 사람들을위한 수평선, 어둠에 사는 사람들을위한 빛, 맛을내는 것 외에 소금이어야합니다. 보존은 음식에서 잃어 버려서 음식의 맛, 낙심에 대한 희망 및 저축의 만남의 장소를 보여줍니다.
      이 말로 모든 것이 이길 것이라고 믿는 힘을 찾으십시오.
첫째, 우리의 죄를 용서하고 모든 악을 극복하고 그분의 이름을 영원히 영원히 영광스럽게하는 은혜를 우리에게주세요.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