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terça-feira, 24 de março de 2020

나는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나는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참된 구주는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구세주는 물론 다른 구세주는 없습니다. 우리가 구원을 구한다면, 아버지 께서 보내신 아들을 구원하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 께 다가 가야합니다. 구주로서, 세상의 어두움과 죄악에 사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생명과 빛을주기 위해, 죄의 상처를 입은 영혼을 치유하고 치유하기 위해 주도권을 행사하는 분이 바로 그분입니다.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은 마비 환자와 예수의 몸짓은 단순히 수영장에 들어가기 위해 기다릴 때까지 기다렸다. 그는 여전히 그 수영장에서 목욕의 대중적 헌신의 논리와 동일하게 현재의 대다수가 이해하는 마법의 행동과 지도자의 격려를 공유했다. 그 당시에는 하나님 께서 세상의 논리에 의존하지 않고 오직 구원에 대한 그분의 뜻에 얼마나 의존 하시는지 잘 보여줍니다. 마비는 예수가 누구인지 알지 못했고 그분을 믿지 않았지만 육체적, 영적 치유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예수께서는 안식일에 반대하지 않으시 고, 인간으로부터 해방의 진정한 의미를 주 십니다. 그는 신자들의 어깨에서 유대 지도자들에 의해 부과 된 무거운 짐, 종의 복종에 대한 생각을 제거합니다. 더욱이 안식일에 대한 절대적인 이유는 아버지와 관련하여 예수의 아들의 직분이기 때문입니다. 안식일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만 합리적이며, 부활 주일에는 그 말씀이 충만합니다. 율법과 선지자는 하나님의 아들을 겨냥하여 유대 안식일이 구주 께로 향하게합니다. 유대인들이했던 방식대로 안식일을 더 이상 따라 가지 말아야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전히 ​​하나님의 아들이 육신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예수를 가르치기 때문이다. 풍성한 삶을 첫 언약의 유대인 안식일은 모든 현실이 창조 된 사람의 부활의 일요일에 완성되었습니다. 부활은 성 바울이 말한 것처럼“새 계약의 특별한 날이되는 일요일의 특별한 결정 요인”입니다.“그리스도 께서 부활하지 않으 셨다면 그것은 우리의 믿음입니다”(고전 15:14). 부활의 중요성을 아는 전도자들은 일요일 첫 주일을 강조했다 (참조, 마 28,1; 막 16,2; 눅 24,1; 요 20,1,19). 그래서 예수의 추종자들은 어릴 때부터이 진리를 이해하고 안식일에 대한 혐오감이 아니라 새롭고 영원한 성약의 첫날, 첫 계약의 충만으로 일요일 믿음을 축하하면서 새로운 남녀로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안식일은 멸망 된 것이 아니라 훨씬 더 중요한 수준으로 옮겨졌습니다. 안식일 이전에 메시야의 나머지는 기다렸다. 이제 역사가 끝날 때까지 하나님의 왕국을 건설하는 것은 그리스도를 통한 새 사람의 시작 인 일요일입니다. 예수께서는 아버지 께 불순종하지 않으시 고, 주님의 뜻을 취소하지 않으시 며, 반대로 그분의 선하심과 정의와 진리로 하나님을 보이게 만드신 다. 여기서 문제가되는 것은 실제로 예수의 필리 네이션, 주님의 선포 (그는 안식일의 주인 임), 그리고 길, 진리, 생명 이신 그분을 통한 믿음의 정화입니다 (요한 14,6).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